[카페] 성내동의 느낌있는 카페 '피에로 커피'

in #kr-cafe7 years ago

안녕하세요, 억셉입니다.

오늘은 이제 곧 떠날 성내동의
인기있는 까페를 하나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왠지 떠나기 전에 마무리 지어야 할것같은 느낌ㅋㅋㅋ

바로 까페 이름은 '피에로 커피'입니다.

와이프가 말하길 커피대회 우승자가
운영하는 카페라 여기저기 소개도 되고
유명한 카페라고 하더군요.

흔하지 않은 네이밍부터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입구의 간판도 평범하지 않죠.

상호명은 네모난 간판에 적혀있고
문구 하나가 적혀있습니다.

'피에로는 자유롭고 욕심 없으며, 괴로움을 참고 살아가는 바로 우리 자신이었다.'

굉장히 인상적인 첫 인상이죠.

한쪽 벽면에는 피에로 얼굴이 있습니다.
조명이 아주 예쁘게 들어가있네요.

한쪽 벽면엔 커피용품같은 것들이
이쁘게 전시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신문같은것이...?

블랙워터 페이퍼네요ㅋㅋㅋ
엄청 반가웠습니다.
예전에도 몇 번 왔었는데,
그때는 있는질 몰랐었네요ㅠㅠ
역시 아는만큼 보이나 봅니다.

카운터에서는 저희가 주문한걸 열심히 만들고 있네요.
사실 저희는 이 실력좋은 바리스타가 있는 카페에서
빙수를 시켜먹었습니다.
너무 더웠거든요 -_ㅠ...

주문한 빙수입니다!
만원이 안됐던걸로 기억합니다.
굉장히 정갈한 느낌.

안에는 견과류와 연유가 들어가있는데
부담스럽지 않고 매우 잘 어울려져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신기한 빙수였습니다.

어머님 지인분은 포장해가셔서
매일 1일 1빙수 하신다는군요ㅋㅋ

아쉽게도 메뉴판을 안찍어서
더 이상 소개해드릴 수가 없네요...

기억나는게 여긴 두 종류의 아메리카노를 파는데
둘 다 특색있고 맛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천장의 프레임에 왠 피규어들이 숨어있어서
한번 카메라로 땡겨봤습니다.
디테일이 숨어있네요ㅋㅋㅋ

올림픽공원 오실 일 있으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ㅋ

Sort:  

빙수는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네요
깔끔하면서 시원하게 먹는걸 좋으해서요

혹시 팥은 없었나요?? 팥은 있어야 맛나는데 ㅜㅜ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미니 피규어도 탐나지만
전 조커 액자가 더 탐나내요^^

잘보고 갑니다

팥이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먹은지 1주쯤되었더니 가물가물하네요...아마 저 피규어들은 피에로 컨셉과 맞지 않지만 관령물을 사장님이 너무 사랑한 나머지 천장에 숨겨놓은게 아닌가 싶습니다. 저 조커액자는 저도 눈이 가서 한컷 찍게되더군요ㅎ

저거 가져가도 사장님이 모르는거 아닌지 ㅡㅡ
ㅋㅋ

I don't understand KR but the pictures are amazing :)

쉬는날 짬내서 한번 가봐야겠네요 ㅎㅎ

근처라면 가볼만합니다^^ㅋ

시원한 빙수 한그릇 뚝딱하고 싶네요ㅎㅎ

지금 딱일것같습니디^^ㅋ

'피에로는 자유롭고 욕심 없으며, 괴로움을 참고 살아가는 바로 우리 자신이었다'
저 또한 이 문구가 참 인상적이네요.
조명아래 피에로가 조금 무서울 것 같은데.... 실제론 아닌 거죠?;;; ㅎㅎ
천장아래의 피규어는 진짜 매장의 디테일함을 그대로 보여주네요.
아.. 빙수.....

빙수 한사발 하시죠 드미님 논문잠시 쉬시고ㅠㅠ 천장아래피규어는 왠지 대놓고 꺼내기엔 컨셉이 어긋나서 숨겨서 전시한게 아닐까 추측해봅미다 ㅋㅋㅋ

오.. 저 작은 피규어 들은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캐릭터 들이군요. 사장님이 지브리 팬인가 봅니다. 카페 컨셉부터가 범상치 않아요.ㅎㅎ

사실 저기 사장님은 내외분이신데, 부군은 히스레져가 열연한 조커의 열혈팬이십니다.

헛 그런 비하인드스토리가 있었군요...

팬이시긴한데 대놓고 전시하면 피에로분위기와 안맞아서 저기 있는게 아닐까요 ㅋㅋㅋ

세상에 삐에로 커피를 스티밋에서 만나보는군요. 멋진 곳입니다. :) 게다가 블랙워터페이퍼까지!

정말 유명하긴 유명한가봅니다! 이번주에 가보면 스티밋 광고가 실린 블랙워터페이퍼를 볼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문구가 기분을 묘하게 하네요 (ㅠㅠ)

사실 커피보다 술이 땡기는 문구같습니다ㅠ 씁쓸...

분위기도 좋지만 빙수가 참 입맛다시게하네요! 잘보고갑니다 ! :)

주황색 조명 분위기가 가득한 곳입니다. 저도 떠나기 전에 빙수먹으러 함 더 들려야겠다는 생각이드네요^^ㅋ

분위기 참 좋은것 같습니다. 이제 다른 동네에 가시면 그곳에도 좋은 곳이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 일 잘 보시고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4056.77
ETH 2654.41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