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ㅋ 동참하시지유.
합빠다이님. 그런데 목소리가 아주아주 좋으세요 ^_^
예전에 효리씨가 책을 잃어주신적이 있었거든요...
진짜 목소리도 이쁘구 멋지다라는생각을 했는데..
합빠다이님도 좋은글귀같은거 읽어 주셔서 참 좋을거 같네요.
목소리듣고 반했다는요 @.@

우와 러브흠님!!!!!좋은아이디어같아요!!!!!진짜감사해요 >< 갑자기 신나졌어요ㅋㅋㅋ 이번주 도전!!!

그렇다면 저는무조건 풀보팅 할거입니다
예약 !!!!

러브흠님 ^^ 제가 라디오 이번주 한주만 더 참여형으로 하고 다음주에 진행을 해볼께요 ^^(아직 많은 분들이 들으시는게 아니기 때문에... 참여인원을 늘려서 함께 할 수 있는 상태에서 좋은 글귀를 함께 하는게 더 좋을 것 같아서... 혹시라도 기분 상하실까봐 미리 말씀드립니다..^^★ 꼭 진행할꺼니깐 !! 조금만 기다려주셨으면 합니다..> <) 즐거운 점심되세요 ^^

아닙니다 아닙니다.
절대 기분 상하지 않습니다.
훠~얼~씬 많은 분들이 원하시는걸로 하는게 맞죠
저는 합빠다이님 팬이기에 어떤거 하시든지 응원할겁니다. ㅎㅎㅎㅎㅎ
행복한 오후시간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784.34
ETH 3337.9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