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독후감] 벌들의 비밀 생활 by 수 몽 키드 ㅡ '나'를 찾아가는 여행

in #kr-book7 years ago

안경을 안쓰고 처음 봤을때 별들의 비밀생활이라고 읽어서 오 제목 너무 매력적이다라고 글을 읽는데 별에 대한 이야기가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안경쓰고 봤는데 벌이였네요 ㅋ 이제는 안경 꼭 쓰고 생활해야겠네요. 어느곳에서든 사람이 자아를 찾아서 나아가야지 스스로에게 행복을 선물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글 잘보고 갑니다. 늘 저에게는 제가 못하는 영역을 하고 계셔서 배우고 멋지다고 느끼고 갑니다 ^^

Sort:  

각자 자신이 잘하는 영역이 있잖아요. 저는 수학이 참 어렵거든요. ㅎㅎㅎ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510.90
ETH 2522.3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