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책] 우리는 언젠가 만난다 - 채사장 // 모든 관계는 통증이다.

in #kr-book6 years ago

지대넓얕 참 좋아하는 팟캐스트입니다 :) 사실 전 책은 그렇게 재미있게 읽지 모했네요 ㅋㅋㅋㅋ 시민의 교양과 열한 계단은 인생의 책으로 꼽을 정도로 정말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이번에 나온 "우리는 언젠가 만난다"는 저도 뭔가 집중을 잘 하지 못해서 읽은 느낌이 들어요. 우주의 방대한 기운이 들어있다는 느낌이랄까... 통증이 무언가 알려주는 신호라는 것이 참 신기한 느낌입니다 :)

아 그리고 "kr" 태그를 달아주시면 훨씬 많은 분들이 글을 읽어보실 수 있을거에요! 저번 자유론도 그렇고 @ogn님이 좋은 글 쓰시는데 노출이 잘 안되는 것 같더라구요 ㅠㅠ 다음 글부터 확인 한 번 해보세요 ㅎㅎ

Sort: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팟캐스트로 지대넓얕을 먼저 듣고 좋았던 기억(?)에 의한 기대감 때문에.. 책이 약간 재미없지 않았을까요?ㅋㅋㅋ.. 아무래도 저는 작가님이 좋은 책을 계속 내주시니깐.. 기대감이 크게 작용하는 거 같아서요..ㅎㅎㅎ
앞으로는 kr태그도 달아서 포스팅하겠습니다 ㅎㅎㅎ이번에 다들 바쁘신지 bookclub에 글이 안올라와서 조금 아쉽네요 ㅠㅠ앞으로 bookclub 계속 되는건가요??ㅠㅠ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6616.63
ETH 3026.47
USDT 1.00
SBD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