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북스팀] 황현산과 마이클조던, <밤이 선생이다>

in #kr-book6 years ago

흥미 진진한 얘기 잘 읽었습니다. 저도 한때 호나우두를 꿈꾸며 그라운드를 뛰곤 했는데 제게는 한 번도 오신적이 없던 호나우두님.... ㅎㅎ <밤이 선생이다> 리뷰도 혹시 올리실 예정인가요? 만약 그러시다면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Sort:  

ㅎㅎㅎㅎ 시간과 장소가 맞아야 영접이 가능한가 봅니다.. 그리고 좀 특이한 독후감이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이 글이 바로 <밤의 선생이다>의 리뷰입니다. 한마디로 책이 참 좋다는 이야기를 이렇게 돌려 표현해봤습니다^^

아 그러시군요 !! 고이 접었던 페이지를 다시 읽으러 가신다길래 ㅎㅎ 혹시 다시 오시나 했습니다. ^^

아, 저는 좋은 구절이 있으면 그 페이지를 살짝 접어놓았다가 다시 읽는 습관이 있거든요. 다시보니 오해의 소지가 있네요 글에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3148.13
ETH 3109.7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