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독후감] #23. 메신저 by 로이스 로리 - 세상 어디에나 있는 그 마을

in #kr-book7 years ago

매티가 느꼈을 그 느낌이
제게도 매치되네요

결국..
우리가 그들과 다르지 않다는 사실을 인정하지 않는다면
우리도 별 볼 일 없는 존재임을 부인하지 못하지 싶습니다.

사실.. 댓글을 더 쓰긴 했는데 지워버렸어요 브리님
오늘은 글이 계속 꼬이네요 ㅜㅜ
아무래도 제가 판단한 어제의 거래가 꼬여서리 생가까지 꼬인 모양입니다 ㅜㅜ

이렇게 생각하면
투자에 있어서도 제 맘속에서도 우리와 그들이 싸우고 있는 모양입니다 ㅜㅜ

멋진 독후감에 댓글이 이게 머야 ㅠㅠ

Sort:  

ㅎㅎㅎㅎ 소철님! 독해는 안 되지만 이해는 되는 댓글입니다! 꼬여있는 실타래가 잘 풀리길 바랄게요.
올 한해도 힘내서 같이 나가요! ^0^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50.79
ETH 3415.8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