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의 말들 #64 - RAIN 명상법

in #kr-book6 years ago (edited)

스팀잇_성장의 말들.jpg


RAIN 명상법

성장의 말들_2018년_#64.001.jpeg

RAIN 명상법은 미셸 맥도널드(Michelle McDonald)라는 명상 강사가 개발하고 타라 브랙(Tara Brach)이 수많은 사람에게 가르쳐 유명해진 명상법입니다.

어떤 강박적인 사고 패턴에 갖혀 있을 때나 머릿속에서 누군가에게 끊임없이 소리치고 있을 때, RAIN 명상법이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원래의 RAIN 명상법에서는 N이 '동일시하지 않기(Nonidentification)'인데 <크레이빙 마인드> 책의 저자가 이를 'Note'로 변형한 것입니다.

마침 오늘 아침 비가 오네요.
RAIN 명상 한 번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성장의 말들은?

2018년 작은 목표로 제가 읽었던 책 중에서 좋은 문구를 찾아서 하루에 하나씩 소개하고 있습니다. 개인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문장을 찾아 올리려고 합니다. 앞으로 1년 동안 하루도 빠뜨리지 않고 매일 올릴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려요 ^^

하루한문장_책상 모습.jpeg


'성장판'은 제가 참여하고 있는 독서 모임입니다.

성장판 카톡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gKbYpMw
(입장할 때 참여코드 growth 입력)


@nuhorizon 글쓰기 코칭 연재


@nuhorizon 마인드와칭


Sort:  

메모, 일기쓰기 등도 sati수행의 방법인거 같습니다.

저에게 오늘 같은 날 필요할것같네요:)

오늘도 멋진 포스팅 감사드려요!

무엇이든 '관찰'은 참 중요한듯해요!

늘 멋진 글귀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2939.93
ETH 3116.22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