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북끄끄|| #11 해질 무렵

in #kr-book7 years ago

황석영 작가가 젊은 사람들에 대해서 쓴 책이 이게 처음이라고 하네요. 현실의 젊은 이들에 대해 생각보다 사실적으로 그리고 있어요. 그래서 조금 씁씁함이 남는 책이었답니다.

해피님도 다가오는 하루 행복으로 가득차시길 바랄게요. :)

Sort:  

그렇군요... 쵸코님 ^^ 제가 팁유 사용해 볼라고 ㅋㅋㅋㅋ 디포짓 보냈다가 여기에 팁이라고 썼지만 아무 일도 안 일어 나길래 ㅋㅋㅋ 뭘 또 잘못했나 싶어서 다시 뺴 보기도 하고 그랬는데 ㅋㅋㅋ 이거이 기다릴 시간이 필요한 거였나요?

예전에 어떤 분이 팁유 사용법 정리하신 분이 있는데 제가 찾아서 링크 걸어드릴게요. :)

https://steemit.com/tipu/@kimseonghun/leesunmoo

해피님 이거 한 번 읽어보셔요. 제가 설명하는 것 보다 빠를 거예요. 읽어보시고 또 궁금한 거나 이해 안 되는 게 있으면 다시 질문 주시면 제가 아는 한에서 최대한 설명 드릴게요. :)

꺅!!!!! 초코님 감사합니다 ^^ 제가 다시 연습해 보겠습니다. ^^

잘 모르시겠으면 텔레그램으로 문자주세요. 텔레그램 아이도 스팀잇 아이디랑 똑같아요. :)

ㅎㅎㅎ 뜬금없지만 @myhappycircle님 넘 귀여워요>.<

아악 ㅠㅠ 부... 부끄럽습니다.... 남들 다 아는거 혼자 몰라서 ㅠㅠ 낑낑 거렸습니다. ^^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3345.39
ETH 3130.5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