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북스팀] 황현산과 마이클조던, <밤이 선생이다>

in #kr-book6 years ago

저는 엉뚱한 이야기를 좀 해보겠습니다. ^^

제가 지금 살고 있는 집에서 걸어서 5분쯤 가면 거기에 마이클 조던이 살았던 집이 있어요. 원래 마이클 조던은 시카고 근교의 Highland Park 라는 곳에 사는데 (거기도 여기서 차로 3시간) 아들이 제가 사는 여기 도시의 대학교를 들어와서 매주 아들 경기 보러오면 호텔에 가기 싫어서 그냥 집을 하나 사서 거기에 머물고 아들도 가끔 그 집을 쓰고 그런 것 같아요. 그럼에도 그 집은 우리 동네에서 제일 좋은 집 중의 하나구요.

그래서 보여줄 것 없는 이 소도시에서 한국 분들 놀러오면 그 집을 보여주곤 해요. @thelump 님도 오시면 좋아할 듯..

정말 주제를 벗어나는 댓글이네요. ^^

Sort:  

와와 몇해전에 시카고에 3개월정도 머물렀던 기간이 있었는데... 그때 놀러갔으면 참 좋았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혹시라도 다시 갈일이 있다면.. 연락드리겠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6665.04
ETH 3021.71
USDT 1.00
SBD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