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도서관] 릴레이 책을 나눠 읽읍시다! -완료

in #kr-book6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고래를 꿈꾸는 플랑크톤 @ayogom 입니다.

몇일전에 " 스팀잇 왕초보 가이드북"을 나눔합니다. " 글을 포스팅 했었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관심이 많이들 없으셔서 원활한 나눔이 되지 못했는데요

최근에 kr-youth 대화방들어간 김에 생각이 나서 재 나눔을 실시 했습니다.
image.png

다행히 원하시는 분이 계셔서, 나눔을 실시 했습니다.

대 상 : 스팀잇 왕초보 가이드북
조 건 : 재 나눔

이미지 2.png

책 앞 표지에 이렇게 남겼습니다.

제가 희망하는건 이 책이 또 또 또 재 나눔이 되어서 아이디 아래로 이 책을 읽으시는 분이 늘어나고 났으면 하는 마음으로 책에 써놨습니다.!!!

스팀잇 내에서 작은 바람이 되길 소원합니다.

저도 서점에 가서 다시 한번 책 한권을 사고, 읽은 후 그 책도 다시 릴레이 나눔을 하겠습니다. 많은 분이 동참해주시면 책읽는 붐도 생길 수 있을 것 같고 참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후기도 남긴다면, 그 후기를 읽으시는 분들이 그 책을 또 구입할 수 있겠죠?
그럼 작가님도 윈윈 할 수 있을 듯 싶어요

재 나눔에 대해서는 부담감을 줄여드리기 위해 특별히 받으신 분을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끝으로, 책을 위한 완충제로는 제가 최애하는 과자 알새우칩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image.png

그럼, 이만!


홍보 라인

1. 광주 광역시 포스팅시 광주 광역시 태그를 부탁드립니다 ^^
태그는 kr-gwangju 입니다. 향 후 광주 광역시에 서식하는 스티미언분들과 밋업도 하고 소통하고 지내면 좋을 것 같아요!
kr-gwangju 사랑해주세요!

2. [뉴비지원 프로젝트] "같이하자 Steemit" 뉴비에게 스팀 임차비용을 지원해주세요
아래의 포스팅의 보팅을 이용하여 뉴비에게 500 스파 임차 비용을 지원합니다. 스파 임차를 통해 스팀잇의 보팅 및 소통의 재미를 주고자 하는 프로젝트입니다.

클릭

Sort:  

좋은 생각이시네요 @@b

동참합시다 ㅎ

우왓 책 나눔은 사랑입니다♥
지식 나눔만큼 좋은건 없다고 생각해요^^

감사합니다 ㅎ 저는 사실 책을 많이 보진 않지만.... 괜찮은 생각 같아서 해보려고요 ㅎ

렉 걸렸나 ㅠㅠ 글이 3개나 올라가서 지웠네요

공유경제 실천.! 과자센스.. 책내용 상관없이 받으면 기분 좋겠어요. ^^

ㅎㅎ 그쵸 또 나누고 해서 저 책이 나눔이 계속되면 참 좋을 것 같아요 ㅎ

흥미로워요 ㅎㅎㅎ
뭔가 펜팔이랑 비슷한 느낌도 나는 것 같구!

책 읽고 후기쓰면 남 후기도 보고 좋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ㅎ 같은 것을 함께 한다는 공감

같은 것을 함께 한다는 공감, 좋지요~

이런 좋은걸 하구 계셨군용!

이것 저것 생각 나면 해보는데 ㅋㅋ 잘될지는 모르겠네요 ㅎ

크...이해관계가 맞아가면 잘될꺼에염+_+

완충제 아이디어가 기가 막히군요~👍
받는 사람이 2배로 더 행복하겠어요~ +.+

ㅎㅎㅎ 그렇죠 괜히 책만 덩그러니 가면 좀 그럴꺼 같아서 ㅋㅋ 기분 좋으시라고

좋은일 하시네요~^^
저도 저책 가지고 있지만... 바뀌고 있는 기능들이 워낙 많아서 ...
스팀잇을 꾸준히 하면서 얻는 지식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무튼 초보들은 참고는 되겠지요 ㅎㅎ

많아요, 책으로 그 시점을 표현한다는것이 어렵습니다. ㅎ
책은 왕초보용 ~~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630.78
ETH 3406.2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