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탄일 : 꼬드롱의 생일을 축하해 주세요

in #kr-birthday6 years ago

ccotan.jpg


  앞으로해도 거꾸로해도 칠이칠  _  7월 27일은 꼬드롱 생일  


어릴때 생일이 너무 싫었어요. 생일만 되면 방학이 시작 되서 제대로 생일 파티도 못한다며 투덜거렸어요. 다른 애들처럼 3월이나 4월생이라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하던 때도 있었네요. 성인이 되자 친구들은 휴가철이라며 여행을 떠났고 이런일은 익숙하니까-라며 스스로 위로했어요. 생각해보면 생일에는 유독 아무런 일도 일어나지 않았던 것 같아요. 생일 앞뒤로 약속이 꽉꽉 차다가도 막상 생일에는 약속이 하나도 잡히지 않아서 엄마가 왜 생일마다 집에서 뒹굴거리냐고 묻던적이 있었어요. 나중에 친구들에게 물어보니 " 넌 항상 바쁘니까 당연히 생일에 선약이 있을 줄 알았어 "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몇년 전부터 생일 파티는 스스로 챙기기로 했어요!

제목 없음-1.jpg

왜 너가 준비해?


생일 파티를 왜 스스로 준비하냐는 질물을 종종 받았는데요. 우선, 생길지 안생길지 모르는 약속을 기다리는게 싫었고 주체적으로 준비하면 제가 원하는 대로 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내가 좋아하는 색, 좋아하는 스타일, 좋아하는 사람들과 보낼 수 있으니까요 ㅎㅎㅎ


제목 없음-1.jpg

2 0 1 8  꼬드롱 생일 잔치


올해도 어김없이 준비해 보았습니다. 내일 8시 꼬드롱의 생일 잔치가 열려요! 인원은 계속 고민하다가 평소 알고 지내던 스티미언들을 초대했습니다.

KakaoTalk_20180726_173350633.jpg

평소 친분이 있던 분들이라도 초대를 못 했던 분들이 있는데 죄송해요 ㅠㅠ 사실, 마주치는 스티미언들에게 먼저 이야기를 꺼내다 보니 인원이 빨리 차버리더라구요 ㅠㅠ 못오신 분들도 다음을 기약하며 내일 재밌는 하루를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0^/

꼬드롱의 생일을 축하해주세요

Sort:  

꼬동꼬동 꼬드롱~~!!! 생일추카행!!! ++!!!
727생일 파뤼 잘보내고!!!
멤버들 보아하니 엄청 재밋게따!!! 이힝!! 맛난거 많이먹고 잘보내길!!!
짱짱 추추카카 합니당 +
+!!

지민캉!!! 고마워!!!! 생일 너무 잘 보냈습니당 쿜쿜 ㅋㅋㅋㅋ 주차딱지도 떼였습니당 ㅋㅋㅋ쿜쿜

생일 축하드립니다!
@축하해

왕자님 ㅠㅜ왜 안오셨냐구요~~너무 아쉬워요 ㅎㅎㅎ 왕자님의 명석한 두뇌와 추리력을 맘껏 발휘하실수 있었을텐데 ㅋㅋㅋ

오~ 생일 밋업까지!! 축하요 ^^

감사합니다 !! 생일 정말 즐겁게 놀았어요!!! 그냥 술먹고 노는 밋업은 아니었어서 막 설명하고 싶지만 길어지니까 다음에 포스팅으로 설명하는걸로 ...!

축하드려요~

생일 축하 축하~~

왕왕 감사합니다!!! 제가 생일하루 치르는데 너무 바빠서 이제야 댓글을 봅니당 ㅎㅎㅎㅎ 뭐하고 놀았는지 궁금하시죵?? :P

사진뭔데??? 고참엉아는 선그라스끼고 나느 뭔데!!!!!!!!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보다보니까 곰씨 엉아는 뭔데!!! ㅋㅋㅋㅋㅋㅋ 유튭에서 따와야즤 ㅋㅋㅋㅋ

잘생겼는데요?!+_+

쿨럭...ㅋㅋㅋ 저거 살안쪘을때 사진일껄요..?ㅋㅋㅋㅋ

음.. 어쩐지..(쿨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지금 어디쯤이세요?? 몽댕이가어딨더라..

지금 해외출장중이에요..(쿨럭)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못잡으러가는군..ㅠㅠ

몽댕이가 존재하기는 하나요..? ㅎㅎ

다른분들은 아마 존재안해도 너한테는 존재할걸..?

이댓글들 다 뭐죸ㅋㅋㅋㅋ 우끼님 잘 생긴 사진으로 했는데 왜여 ㅋㅋㅋㅋ

Swag 썬글라스 하나 껴드릴까요..? ㅋㅋ
s-l300.jpg

ㅋㅋㅋㅋㅋ@ukk 선글라스 신경써주시네요 ㅋㅋ

모야~ 난? ㅠㅠ
꼬드롱 미워~~~
풀봇으로 축하는 하는데 삐짐😤😤

악억 ㅋㅋㅋ온닝>0< 너무너무 부르고 싶었는데.....가정이 있는 분들은 어려울것 같아서용 ㅠㅜㅠ 인원 확인이 중요했었거등요!! 왠지는 완전 궁금하죠??? ㅋㅋㅋ 언능 뭐하고 놀았는지 올릴게요! 아무튼 ㅋㅋㅋ 삐지게해서 미안하고 축하해줘서 고마워요 ❤️❤️❤️

축하드립니다^^ @축하해

와! 개부장을 불러주시다니!!! 감사합니다 !!! 복받으시고 만사형통하세욥 :p

끝내주는 @ccodron님 안녕하세요! 개부장 입니다. 시크한 @joeuhw님이 그러는데 정말 분위기있는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밥 한그릇 사드시라고 0.4 SBD를 보내드립니다 ^^

오우 축하합니다. 꼬드롱님 ^^

호돌박님 감사합니당 !! 정말 덥고 습한날이었지만 너무너무 즐겁게 보냈어용 !!

축하드려요~^^즐겁고 행복한 생일파티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덕분에 정말 즐겁고 행복한 생일파티를 마쳤어요!!!언능 뭐했는지 알려드리고 싶네용!!!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675.66
ETH 3248.4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