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in #kr-birthdaylast year

생일이라 맛있는거 먹겠다고 점심 만두에 쫄면 먹었는데 ㅋㅋㅋㅋ

몸도 안 좋고 해서 일찍 퇴근하고 저녁 산책도 안나갔는데

배탈로 저녁 시간 계속 고생하네 ㅋㅋㅋㅋ

그래도 원격으로 오늘 잘 안돌아갔던 코드 뭐가 문제였는지는 알아냈는데

흠 ㅋㅋㅋㅋㅋ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ㅋㅋㅋ 친구들의 생일 선물이 다 영양제 관련 것들이네

진짜 이 곳에만 오면 몸은 금방 삮는다는 느낌이 든다.

혼자 사는 삶이 원래 그런것일까?

Sort:  

집에서 쉬려고 했는데 ㅋㅋㅋ 같이 일하는 친구가 질문해서 결국 집에서도 일하고 있네 으악!!!

고생이 많으시군요..
띠님의 생일을 축하드립니다 🌿🤍💓🌷✨

생일 추카드려요~

혼자 있을때 아프면 너무 괴롭습니다.
몸 조심 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411.29
ETH 3516.6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