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in #kr-birthday2 years ago

뭐 생일이라고 해서 특별한 날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았는데 오늘은 너무나도 컨디션도 안 좋고 일들이 너무나도 안 풀리는 날이다.

배탈 나서 잠도 제대로 못자고, 뭐 일이니 맨날 하는 것들도 다 되는게 없고, 좋은 하루로 시작하려고 했는데 벌써 끝나가는 것도 웃기고 배는 아직도 아프다.

그놈의 유통기한 우유를 꿀꺽 마셔 버리느라 이렇게 하루를 다 고생하는 구먼 ㅋㅋㅋㅋㅋㅋㅋ 학회 발표 초청 메일들이 와 있는데, 애초에 발표하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안하고 싶은데, 상사가 하라고 시킬려나? 사람들 많은데 왜 나야 ㅋㅋㅋㅋㅋ

아아아아악

Sort:  

고된 생일을 보냈셨네요
그래도 늦게 나마 생일 축하해요~~
아프지 말고 항상 건강 챙기셔요~
앞으로 좋은 일들만 일어날겁니다
행복 가득 하세요

생일 축하해요.

개길 땐 확실히 개겨줘야 상사도 팀원 눈치 봅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지나가기 전에 좋은 일도 생길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411.29
ETH 3516.6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