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좋은 문장이 몇 개 정도여야 적당한지 고민중입니다.
한 포스팅에 너무 많은 것은 아닌가 걱정도 되고...
달랑 몇 개만 쓰기에도 그렇고...
짧은 글이 연속되니 가독성이 떨어지는 것 같기도 하고..
킴쑤님의 고견을 듣고 싶습니다~~ㅎㅎ^^

음...고견....이 있겠습니까 ㅠㅠ 도움이 되고 싶은데...
전체적인 내용을 알아야 그 문장이 베스트 문장인지 공감할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좋은 문장을 몇개만 올려도 나쁘지 않을 것 같은걸요? 오히려 베스트 문장이 있는 글을 찾아가 읽을 여유가 생기지 않을까요~? 몇 개만 적고 베스트 문장으로 선정한 이유, 공감한 이유를 적는 건 어떨까요?^^ 캘님의 이야기를 짧게 덧붙여보는거죠 ~
저도 고민을 해보게 되네요 헤헤.

저는 문장만으로도 괜찮은 문장을 고른 건데...
맥락을 모르면 공감이 안 되는 문장들도 있군요..ㅠㅠ

킴쑤님이 말씀해주신 '선정한 이유와 공감 이유'를 적으려고도 생각했었는데요,
잘못하면 독서감상문처럼 길어질 수도 있고ㅋ
'홍시 맛이 나서 홍시라고 했는데 왜 홍시 맛이 나냐고 하시면..'
제 느낌은 거의 이 분위기라서요~ㅋㅋㅋㅋㅋㅋㅋ

쉽지 않네요.ㅎ^^;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p.s
아침부터 머리 굴리느라 수고하셨습니다~ㅋㅋ
'니가 집에 오는' 시간.... 6시간 30분 남았습니다~
설렘의 미소와 함께 하시길~^o^

덕분에 미소지을 수 있었네요ㅎㅎ 고마워요 ㅎㅎ
캘님의 느낌대로! 밀어붙이세욥!ㅋㅋㅋㅋㅋㅋ지지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78.59
ETH 3270.8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