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결] 66일 스쿼트 챌린지 5일째!

in #kr-beauty7 years ago

*사진과 글 아무 상관없음 주의 ..

다시 운동을 시작한지 5일! 저는 원래부터 자주 해서 익숙했던 스쿼트로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피키캐스트에서 본 66일 스쿼트 프로그램으로 도전!!!! 유산소와 상체 근육까지도 고려해서 만들어진 루틴이라고 하네요^_^

다이어트라고 하기에는 식단 조절을 거의 안하니 민망하고 ... 흘러내리는 살 주워담기랄까요.
직장 다니면서 근육 다 빠지고 지방만 빵빵해져 몸무게 변화는 없지만 몸매가 많이 변했거든요.
아무튼 고작 5일 해보고 나가는 후기!!! 보여드립니다.

1. 생각보다 빡세다.

저는 인바디 하면 상체 근육 평균에 하체 근육 평균 이상(발달) 나오는 여자사람입니다.
그래서 아래 운동을 1주차부터 시작하지 않고 바로 3주차부터 했어요. 깔봤거든요 ㅎㅎㅎㅎㅎ 이전에 30일 스쿼트 챌린지였나 그것도 별로 안힘들어서 ... 그런데 후들후들합니다 ㅠㅠㅠ. 정말이에요.

2. 화요일 프로그램이 헬이다.

배려하신 건가요? 금토는 운동 안할 확률이 크고 월요일은 안하던 운동 하려니 빡세게 못 할 거 같으니 좋다! 화요일에 너는 살을 빼는 거다!! 이런 건가, 피키캐스트?
웜업 3주 뛰어넘고 4주차부터 하려고 했는데 화요일에 바로 GG쳤어요. 화요일이 진짜 힘들거든요.
버피와 스쿼트를 같이 하면 입과 목에서 약간 비릿한 맛이 나구요 ㅎㅎㅎㅎ
베어 스쿼트를 하고 나면 허벅지보다도 팔과 가슴 근육이 아주 후들후들 해요. 그만큼 상체 근육이 하체 대비 없단 얘기겠죠?
(두 세달 전까지만 해도 상, 하체 모두 평균 이상이었는데 앉아만 있었더니 ㅠ_ㅜ!!)

3. 펌핑이 보입니다. 네. 여자두요.

아직까지 5일이니까 뭐 크게 달라지는 건 없는 거 같지만 그래도 여자는 기분 탓이 있잖아요.
일단 운동이 매우 빡세서 걷는 게 힘들구요. (진심)
어기적어기적 걷다보면 괜히 허벅지가 더 커진 건 아닌가, 내가 탄력 찾으려다가 사이즈만 늘리는 건 아닌가 괜히 기분이 그래요.
그러니 중요한 날을 앞두고 있다면 피해주세요. 솔직히 단시간에 그냥 '말라' 보이려면 굶는 게 최고인거, 우리 모두 알잖아요ㅠ?

저는... 되는 대로 띄엄띄엄 하면서 66일 정도 채워볼 생각이구요!!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살을 쪽 빼서 정말 말라지는 것보단 출렁거리는 살을 좀 정돈하고 몸의 탄력을 되찾고 싶은 생각입니다 :)

참고로 66일 운동 영상은 유투브에 올라와 있어서 저는 그거 보면서 따라해요.
거울을 보면서 하는데, 사실 제가 맞게 하는지는 잘 모르겠고... 저도 헬스장에서 그 때 그때마다 트레이너분께 여쭤보는 편입니다..

2, 3주 지나면 정말 탄탄해졌는지(ㅋㅋㅋㅋ) 아니면 포기했는지 (ㅋㅋㅋㅋㅋ) 또 후기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

** 66일 스쿼트 동영상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oeM4WNLZHamCQYBCD7z3zw/feed

** 피키캐스트 뷰신의 후기는 여기>>
https://r.pikicast.com/s?fr=&t=QO1pThb&m=lk&c=ws&v=sh&cid=1hrz&i8n=kr

**제일 중요한 운동 프로그램은 여기>>
KakaoTalk_2017-06-30-20-13-38_Photo_1.jpeg
KakaoTalk_2017-06-30-20-13-38_Photo_56.jpeg
KakaoTalk_2017-06-30-20-13-41_Photo_8.jpeg

Sort:  

운동 꾸준히 하는 분들 참 대단합니다 :) 저도 조만간 운동 시작하려는데 쉽지 않네요 ㅠㅠ 꼭 66일 채우셔서 좋은 성과 얻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Vimva님께 맞는 운동이 어서 나타나길!

운동은 하는 사람이 이기는거죠^^ 실천력 칭찬합니다!

띄엄띄엄 일주일에 세네번이라두 꾸준히 끝낼 수 있으면 좋겠어요!

행동계획에 따른 운동글 무조건 응원합니다.
저도 조만간 시작할예정인데 역시 힘들겟쥬...ㅠㅠ

저도 역시 주말엔 안하게 되네요 ㅎㅎㅎㅎㅎ 그래도 건강을 생각해서!!!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095.11
ETH 2533.38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