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beauty 콘테스트] 1st Week 종료 // 보상 발표 // 2nd Week 홍보

in kr-beauty •  2 years ago  (edited)

dd.jpg

안녕하세요! [kr-beauty 콘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 인버스입니다. 어제 포스팅 했어야 했지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포스팅은 하지 못하고 댓글, 보팅만 했습니다. 죄송합니다.ㅠㅠ 콘테스트 1st Week 기간 동안에는 20개의 뷰티 포스팅이 올라왔어요! 참여해주신 분들 정말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kr-beauty 콘테스트 1st Week(12日~16日) 보상 발표 및 [kr-beauty 콘테스트] 2nd Week(19日~23日) 홍보를 하겠습니다!


콘테스트의 목적

뷰티 콘텐츠 활성화와 여성들이 스팀잇에서 더 유용한 정보를 얻고, 올릴 수 있는 태그를 마련하기 위함


5일차 심사결과

최우수 1명: @nyoung90 님, 100% 보팅
우수 2명: @boostyou 님, @riming 님, 50% 보팅
아까워요 1명: @sinnanda2627 님, 30% 보팅

  • 생각보다 쉽게 판단이 안되어서 나름대로 엑셀에다가 평가항목을 넣어서 선정해봤습니다. 평가 항목은 총 5개로, (1) 조회 및 댓글 수, (2) 정보의 유익성, (3) 포스팅 디자인 및 편집, (4) 주제관련성, (5) 느낌적인 느낌(?)
  • 16일에는 네 분이 참가해주셨습니다! @riming 님은 가입인사부터 뷰티 콘텐츠를 포스팅 하겠다고 선전포고(?) 하셨습니다. 응원해드리고자 높은 점수를 부여했어요.

짤막한 후기

@nyoung90 님의 파우치 공개 포스팅. kr-beauty 태그 활성화를 위해 포스팅 해주셨답니다.ㅠㅠ 감동.. 시셰이도 파란차차, 틴트 후기였습니다 ^ㅡ^ 마음에 드신다고 하네요 ㅎㅎ
@riming 님의 셀프 네일아트, 셀프 페디큐어를 가미한 가입인사 포스팅. 뷰티에 관심이 많으시답니다. 벌써부터 디자인 감각이 엿보이네요 ㅎㅎ
@boostyou 님의 남자향수 리뷰 포스팅. 사업차 미팅을 나갔는데 담배 찌든내가 난다면? 빨래 덜 마른 쉰내가 난다면? 저도 최근에 XX투자증권에서 상담 받다가 상담사님이 담배냄새가 너무 많이 나서 매우 싫었던 경험이 있는데요. 이 포스팅을 보고 난 후로는 저도 향수를 뿌리고 나갑니다...
@sinnanda2627 님의 다리부종+피부+피로감에 좋은 바디브러쉬 추천입니다. 광고같죠? ㅋㅋㅋㅋ 그런데 후기를 읽어보면 정말 사고 싶어집니다. 저번에는 벼,,,ㄴ,,,비에 대한 포스팅으로 많은 분들의 구매욕구를 불러일으키시더니... 읽기 전에 미리 각오하셔야 합니다.


[kr-beauty] 태그 뷰티포스팅 보상

최우수 (1명): 100% 보팅

우수 (2명): 50% 보팅

아까워요 (3명): 30% 보팅

고마워요 (참여자 모두): 10~20% 보팅

  • 보팅은 오늘 밤 12시가 지나면 이루어집니다. 그 전에는 댓글만 달겠습니다 ^-^
  • 덧붙여서, 7월 18일부터 7월 23일까지 기간내에 kr-beauty 태그 콘텐츠가 30개 이상 올라온다면 23일 24시 기준 가장 많은 댓글(1인 다댓은 1댓으로 간주)을 받은 포스팅 저자에게 "10SBD"를 보내드립니다.

참여 방법

#kr-beauty 태그를 걸고 뷰티 콘텐츠를 포스팅 한다. (본인이 뷰티라고 생각하면 뷰티입니다!)


많은 참여와 홍보 부탁드리겠습니다 ^^ 어제 참여해주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중복 참여 가능합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수고가 많으시네요^^ 앞으로 더 활성화가 되길 기대합니다~~

·

성민님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

·
·

네~~ 제가 뷰티쪽은 잘 몰라서 포스팅 못하는게 아쉬울 따름입니다.

·
·
·

ㅎㅎㅎ 괜찮습니다 알아주시기만 해도 감사하죠!!

·
·
·
·

네.. 수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광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버스에서 현웃 터뜨리고 갑니다 총총

·

ㅋㅋㅋㅋㅋ 왠지 티몬 구매평에서 볼 법한 생생한 후기였습니닷 ㅋㅋㅋ 꿀잼....

kr-beauty 태그 활성화를 응원합니다^^

·

응원 감사드립니다 ^^ 덕분에 힘이 나네요 ㅎㅎㅎ

저도 응원!! 뷰티랑 저랑은 딱히 상관은 없지만.ㅎㅎㅎㅎㅎㅎ;;;(^ㅁ^)/

·

ㅎㅎㅎ 응원 정말 감사드립니다~^^ 응원만으로도 얼마나 힘이 많이되는데요 ㅎㅎ

태그 신경써서 올려봐야겠어요^^ 이런 이벤트가 다른 유저들 좋은글도 보게되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