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팀) 구두 뒤꿈치 까짐방지패드가 없을 때!! 간편한 뒤꿈치 보호 방법♥
'뷰티소모임' 멤버 모집합니다!
아직 신청인원 미달로 소모임지원 대상은 안되지만, 뷰티 소모임 '뷰팀'의 홍보를 위해 소모임 이름으로 포스팅 했어요. 뷰티 소모임에 대해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 링크된 포스팅을 참고하시고, 제게 댓글로 가입의사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https://steemit.com/kr/@dayoung/3gch2m
안녕하세요. Day_J 입니다.
오늘은 소소하지만 아주 유용한 팁을 알려드리려고 왔어요. 평소 새 구두를 신으면 어김없이 뒤꿈치가 까져서 아팠던 기억.. 누구나 있죠?ㅎㅎ 저는 다 튼튼한데.... 유독 뒤꿈치가 약한지 신발 종류 관계없이 뒤꿈치 보호는 필수예요 ㅠㅠ 요즘은 구두에 부착하는 형태의 패드도 있고, 의료용 밴드를 붙이기도 하지만.. 뒤꿈치 연약녀인 저는 다른 방법을 애용하고 있어요!
헤헤헿.... 바로 이렇게 ! 투명 테이프를 붙이는 거랍니다 ㅎㅎ 오늘은 스타킹을 신을 계획이라 조금 넉넉하게 잘라서 붙였어요 (쑥쓰...)
반짝거리는게 싫으신 분들은 무광 테이프를 이용하면 된답니다!! (저는 집에 이것 밖에 없네요....;;) 스타킹을 신으니.. 괜찮죠??ㅎㅎ
의료용밴드나 뒤꿈치 패드는 두께가 있어서 간혹 밀리는 경우도 있는데, 테이프는 아직까지 그런 문제는 없어서 여전히 애용하고 있어요. 떼어낼 때 전혀 아프지 않으니.. 걱정마시고 뒤꿈치 까짐 때문에 힘드셨던 분들은 한번 시도해 보세요 ! 어쩌다보니 뒤꿈치 공개를 다 하게 되는군요 ㅋㅋ 엄청..소소한 팁과 함께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그럼 남은 주말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
대문이미지 출처: https://shutr.bz/2kBFvtR


전혀 티가 나지 않는군요. 이 꿀팁을 꼭 전해주...고 싶지만 전해줄 사람이 아직 없네요. ㅋㅋㅋㅋㅋ
오마이갓 ㅋㅋㅋㅋㅋ 이건진짜 생각지도 못했던 ..
어쩜 당연할 수도 있는데 ... 너무너무 센세이션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찌보면 밴드보다 확실히 더 잘 붙어 있을텐데 말이죠 ㅎㅎ
저도 다음에 한번 애용해봐야겠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
진짜 좋은 팁 감사해요 언니!! :))
헤헤 좋은팁이라니!!! 뒤꿈치 노출한 보람이 있네용 ㅋㅋㅋㅋㅋ 고마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