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BASEBALL] 포스팅 보팅 지원 홍보(6/18~6/24)

in #kr-baseball6 years ago

Sub_Profile.jpg
(Thanks to: @kiwifi)

저번 주는 KR-BASEBALL 포스팅 지원했답니다~ ㅎㅎ
단, 스팀이 많이 떨어져서 50% 로만 보팅지원했습니다.
아직은 많은 포스팅이 없어서 50%로도 지원이 가능하긴하지만 더 포스팅이 많아져서 보팅에 대해 고민하는 날이 왔으면 하네요 ㅎㅎ

월드컵으로 야구에 대한 관심이 줄긴했지만 저번 주말에 직관 포스팅도 올라오고, 예전 팀을 떠올리는 포스팅도 올라와서 너무 기뻤답니다.
이번주도 KR-BASEBALL 포스팅은 보팅하러 가겠습니다~
아무래도 보팅은 50%로 해야할꺼 같은데 너무 떨어져서 이 정도네요 ㅠㅠ
image.png

가급적이면 보팅파워 좀더 모아서 보팅하러 가겠습니다 ㅎㅎ
늘 응원해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

지원방식

  1. 보팅(더 보상을 늘려드리기위해 응원부탁드립니다~)
  2. 이번주(6/18 ~ 6/24)에 #kr-baseball 태그 달아서 포스팅만 해주세요.
  3. 당연히 야구와 관련된 내용으로 포스팅해주시되, 성의없는 포스팅에는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보팅

  1. 원하지 않더라도 야구 관련 내용으로 #kr-baseball 태그 달아서 포스팅하시면 50%($0.03 ~ $0.05)보팅 드립니다.(아직 얼마 안되서 부끄럽네요 ><)

한국 야구 화이팅, 월드컵도 화이팅 입니다~:)

Sort:  

무료풀보팅이벤트 7등당첨. 좋은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앗... 작년에는 야구장에 갔었는데
올해는 아직 못가서...
가을 야구 할때 이 이벤트 한번 더 가시죠?

이것도 유상임대 덕분에 할 수 있게 된건데 그때까지 임대를 유지할 수 있다면 올시즌 끝날때까지하는게 목표입니다~ ㅎㅎ

이벤트 참가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ㅡ^

잘보고갑니다. 보팅드려요.

06_보팅했곰~.gif

@mathetes님 리스팀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갑니다앙! :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1016.36
ETH 3388.27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