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팅이벤트] KR-BASEBALL 포스팅 보팅 지원#2(5/28~6/3)

in #kr-baseball6 years ago

Sub_Profile.jpg
(Thanks to: @kiwifi)

첫번째 보팅지원은 응원만 받고 별도로 지원 요청은 없었네요 ㅎㅎ;;
아직 홍보가 덜되어서일뿐 활성화되리라 믿습니다 ㅋㅋㅋ
딱히 지원하시는 분들이 없어서 제가 종종 보다가 보팅하고 다니고 그랬는데 많이는 못했답니다
이번주는 지원하시는 분들이 좀 생겼으면 하는 바램으로 기대해보겠습니다~:)

아직 스파가 많이 높지는 않아서 일단 일주일에 한 포스팅씩 $0.1 보팅드리겠습니다.

사실 아직 얼마 안되서 부끄럽네요 ><
같이 보팅지원해주실분 계시면 환영합니다~:)

지원방식

  1. 보팅(더 보상을 늘려드리기위해 응원부탁드립니다~)
  2. 이번주에 #kr-baseball 태그 달아서 포스팅하시고 링크를 달아주세요.
  3. 당연히 야구와 관련된 내용으로 포스팅해주시되, 성의없는 포스팅에는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 포스팅에 링크한 포스팅만 지원하려는건 나름 #kr-baseball 포스팅을 홍보하고자 함입니다.
처음이라 홍보도 많이 필요할테니 리스팀해주시면 감사드립니다.(리스팀해주신 분들도 소정의 보팅드리러 가겠습니다~)

@keydon 님을 통해 알게된 #kr-baseball 태그에 제가 매료됐네요 >< 더 열심히 스팀잇 활동을 하게된 계기가 됐답니다~ ㅎㅎ

한국 야구 화이팅입니다~:)

Sort:  

야구 좋아요~~ 응원합니다!!! ㅋ
저의 이벤트에도 놀러오세요~ㅋ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하고 왔는데 그냥 찍고 왔어요 ㅋㅋ

그냥 찍고 오셨으면서 작두 타신다고 하신거예요? ㅎㅎㅎ

ㅋㅋㅋㅋ 작두한번 타보고 싶어서요 ㅋㅋㅋㅋ

저도 야구를 워낙 좋아하는데 요새는..(엔씨팬입니다..)
그래도 야구팬으로써 저도 포스팅 도전해볼께요~~!!

감사합니다~ 기다리겠습니다~:)

kr-baseball 흥해라~

제가 $1 정도는 찍어줄 수 있으면 흥할꺼 같은데 ㅎㅎ 열심히 달려볼랍니다~!

그럼 더욱더 흥해야죠!!ㅋㅋㅋㅋ

저도 응원 하고 갑니다.
아시안 게임에서 일본 꺽는 모습을 다시 보고 싶은데 아무래도 거시기 합니다.

사실 방구리님 멋진 글보고 보팅이벤트 생각나서 포스팅 올렸습니다 ㅎㅎ
링크 올려주세요~ 보팅해드리고 싶단말이에요 ㅋㅋㅋ
제 보팅이벤트 포문을 열어주시죠~:)

오늘 포스팅 입니다. 태그가 오타 났는데, 안 고쳐지네요. ㅠㅠ
https://steemit.com/kr-basebakk/@banguri/4hok8z

오타가 맞았군요 ㅋㅋㅋ
전 처음에 또 뭔가 새로나온 태그인가 했습니다 ㅎㅎ
#kr-baseball 보팅이벤트 1빠 달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직 초보이다 보니 ㅎ 이벤트 어떻게 하는지 잘 모르겠네요ㅠ
좀 하다보면 늘겠쥬? ^^

이 이벤트는 포스팅하는 이벤트니 일단 야구에 관심이 있어야겠군요 ㅎㅎ
참고하시기에는 #kr-baseball 에 가셔서 다른 분들이 글 올리신거보시면 어느정도 감이 오실꺼 같아요 :)

@mathetes 님~
화이팅!! 입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뭔가 스팀잇 컨텐츠에 목말라있을때 운영처럼 만난 @keydon 님 ㅎㅎ
덕분에 비더레도 열심히하고 있답니다 ㅎㅎ 비록 14 콤보에서 한번 꺾였지만 ><

테스삼촌!
도담이 이벤트 참여해 주셔서 감사해요
그런데 이렇게 멋진 이벤트를 진행하고 계셨군요! 멋져요
아직 보팅파워 가득 채워지지 않았지만
너무 늦어질 것 같아 일단 1차로 왔어요
곧 다시 놀러올게요^_^
이벤트 응원해요~

살짝 어거지성 지원에도 이렇게 당첨시켜줘서 고마워요~ ㅎㅎ 또 놀러갈께요~:)

이벤트는 진리죠!

2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You received 3.76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5.28. Congrats!

풀보팅밧아랏.gif

리스팀과 응원 감사합니다!!! - 디온 올림 :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259.11
ETH 3172.90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