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다득점 이벤트] 5월 1일 ~ 5월 6일 진행후기(@야구 이벤트는 별도링크로 제공)

in #kr-baseball6 years ago

최다득점맞추기대문.jpg
안녕하세요~ 야구 경기 최다득점 팀 맞추기 이벤트 진행하는 @mathetes 입니다.
고정적으로 참여해주시고 즐겨주시는 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나름 찾아뵙고 소통하려고하나 모든 분들을 다 찾아가진 못하는 것 같아서 죄송스럽고, 가급적 꼭 한번 이상은 찾아가서 소통하겠습니다~:)


이번 주는 중복 지원을 허용해서 진행해봤는데요. 그러다보니 처음으로 중복 당첨자도 나왔답니다 ㅎㅎ
좋은 의견 주셔서 저도 편하게 운영했답니다 ㅎㅎ
아무래도 고정된 팀과 점수로 계속 도전하신 분들도 계신 것 같아서 앞으로도 중복 지원하는 것으로 계속 진행해보겠습니다.
특이하게도 이번 주는 당첨자가 안 나온 적이 없었네요 ㅎㅎ 많이 지원해주신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몇몇 분들은 제가 맘대로 드리던 아차상을 받아보신 분들도 계셨을텐데요 ㅎㅎ
이번주부터는 규칙을 정해서 아차상을 드려보려고 합니다.

추가되는 아차상 룰

지원하신 팀과 점수가 최다득점과 상관없이 일치하면 최신글 혹은 댓글에 풀보팅!

근데 아직도 풀보팅이 낮아서(0.01 ~ 0.02) 사실 한동안 몰래 진행해왔답니다. ㅠㅠ
아무래도 풀보팅을 해야 최소 보팅금액이 찍히다보니 보팅파워도 금방 소진이 됐었구요

그래서 유상임대를 통해서 스파를 좀 늘려보고자하는데 혹시 지원해주실 분있으시면 댓글부탁드립니다 :)
임대량: 1000 SP
기간: 20주
임대보수: 4주에 20스달

저도 처음 유상임대를 요청드리는거다보니 1000 SP 로 먼저 진행해보고 추후 더 늘릴지는 결정해보려고 합니다.
당연히 보수 금액에 대해서는 협의 가능하니 임대가 가능하신 분들 연락부탁드립니다~:)

오늘은 아차상 추가유상 임대 요청으로 @야구 이벤트는 별도 포스팅으로 진행합니다.
아래 링크로와서 참여해주세요~:)
@야구 이벤트~ 1 SBD 걸고 세자리 숫자를 맞춰봐~

Sort:  

이거... 어떻하죠...? 오늘은 경기가 없는데;;; ㅎㅎㅎ 응원이라 생각하겠습니다 ㅋㅋ SK 화이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댓글 달러왔다가 웃고 가요^^

ㅋㅋㅋㅋㅋ 게다가 1빠로 그러셔서 더 빵터졌답니다 ㅎㅎㅎ

ㅋㅋㅋ헉 습관적으로..ㅋㅋㅋ
sk 가즈아~!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경기없는걸 알지만 두산 13점

ㅋㅋㅋㅋ 포스팅 밑에 링크한 @야구 이벤트 참여해요 아직 맞춘 사람이 없네요 ㅎㅎ

어제 찍고 보니까 경기 취소 ㅋㅋㅋㅋㅋㅋㅋ

흑우형 2연속 먹었으면 다른 형들한테 양보해야지~ ㅋㅋ

흑우는 배가 고프다 흑우흑우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삼성은 언제쯤 팀명 올려보나요 ㅎㅎ

보통 한주에 한번쯤은 올라왔었던거 같은데 저번주는 넥센이 거의 독식하는바람에 ><

월요일 보팅 이벤트 참여 감사드립니다.
5%보팅하고 갑니다.
다음에도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096.18
ETH 2412.88
USDT 1.00
SBD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