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이벤트~ 1 SBD 걸고 세자리 숫자를 맞춰봐~(마감)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image
(Thanks to: @kiwifi)

야구 경기가 없는 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최다득점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자주 참여해주는 가즈아 형들한테 고마워서 1 SBD 줄라고 월요일마다 @야구 이벤트해보려고 ㅎㅎ

지원 방법

  1. 보팅
  2. 응원이나 아무말 댓글 적어주고, 뒤에 @야구 '세자리 숫자' 적어주면돼.
    (예시, @야구 123)
  3. 저번에 해본 형들은 알겠지만, 세자리 숫자의 각 자리 수는 다 달라야된다.

진행

이게 서버 없이, 내가 만든 수동 프로그램을 돌리는 거라서 @야구 명령어를 댓글에 달아도 바로 결과 댓글이 달리지 않아 ㅎㅎ
즉, 내가 수동 프로그램을 돌렸을 때, 댓글이 달릴껀데 저번에도 보니깐 아무래도 한번에 찍어서 맞추는 형들이 없더라고 ㅋㅋㅋ
오늘은 적당히 봐서 지원자 쌓이면 돌릴꺼야 ㅎㅎ
수동 프로그램을 돌렸을 때, 당첨안되도 삼진 아웃이 없으면 다른 사람들 결과보고 다시 댓글을 달아서 맞추면 되는거야~!
즉, 이전 지원 댓글에 댓댓글이 달리면 추가 기회가 생기는거지! 이해했지? ㅋㅋ

보상

처음으로 정답 맞추는 형한테 1SBD 바로 쏘고 끝~! 깔끔하지 ㅋㅋ

오늘로 연휴 끝이지만 4일만 일하면 다시 주말이니깐 힘내자고~!
내일부터 다시 시작되는 최다득점 팀 맞추기 이벤트도 많이 참여해줘~:)

Sort:  

ㅋㅋㅋ 같은 숫자 있으면 안된당께~ ㅋㅋ

앗.. 본문 안읽은 티가 팍팍.. 부끄..

1S 1B 다음 기회에...

@야구 247

0S 0B 다음 기회에...

참여합니다. 이번주는 응원하는 팀이 최고 득점을 올리면 좋겠네요...
@야구 123

팬심을 잃지않는다면 응원하시는 팀으로 최다득점의 영광을 얻으실껍니다~:)

0S 0B 다음 기회에...

@야구 489

댓댓글말고 포스팅 댓글로 다시 달아주세요~ 아직 수동봇이 허접해요 ㅎㅎ

뭔지 모르겠지만

@야구 341

이게 가즈아지~ ㅋ

0S 0B 다음 기회에...

1S 0B 다음 기회에...

@야구 256

0S 1B 다음 기회에...

@야구 369

0S 1B 다음 기회에...

@야구 451

0S 1B 다음 기회에...

삼진 아웃~! 당첨!!!

2시간동안 아무도 답이 없어서 잘 주워가는듯;;
잘 쓸께, 형. 고마워

자주 야구 이벤트 참여하는 형이 맞춰서 더 좋아~ 내가 더 고맙지 ㅋㅋ

0S 0B 다음 기회에...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567.98
ETH 2460.02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