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1일 프로야구 승리 팀과 안타 치는 선수 (비더레)맞추기 이벤트] 상금 스팀 2개

in #kr-baseball6 years ago

안녕하세요. @banguri 입니다.

지난 주 결산 부터 하겠습니다.
지난 주 시작은 -6.6 스팀 으로 시작하였습니다. 총 6번의 포스팅으로 5.6 스팀이 페이아웃 예정이고, 지난 주 이변이 많아서 총 4스팀을 송금하였습니다. 그래서 이번 주는 -5 스팀으로 시작 합니다. 스팀의 가격 하락으로 인해서 이벤트 진행 하는 스팀이 안 모이네요. 그래도 제가 가지고 있는 스팀으로 시즌 마칠 때 까지 어쨋던 가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기록하기 위해서 송금한 스달과 스팀을 적어 놓겠습니다.
이벤트 시작 하고 난 후로 송금한 스달 갯수는 4월 말 까지 27.2 개 입니다. 5월 달 스달 26개 , 6월 달 40개, 7월 달 스달 28.5개, 8월 달 스달 31개 스팀 14개 송금하였습니다.

현재까지 4월 5월 6월 7월 8월 모두 스달 152.7개 그리고 스팀 14개를 송금하였습니다.

9월 4일 @hjh0827 스팀 2개
9월 7일 @ballantines30 스팀 2개

9월 총 스팀 4개

오늘 이벤트 진행하겠습니다.

image.png

참여방법

  • 보팅 해 주세요. (리스팀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승리 팀 3팀을 적고, 안타 칠 선수 (비더레 선수) 함께 골라서 댓글에 달아 주세요.
    (예 삼성 엘지 롯데 삼성 러프)

  • 정답자가 많으면 1/n 하겠습니다.

  • 정답자가 없으면 이월 하겠습니다.

  • 정규 게임 시작과 동시에 마감 하겠습니다.

  • 이벤트 발표: 그 날 게임 종료하고 난 뒤

프로야구도 시즌 막바지를 향하고 있습니다. 시즌 시작 한지 얼마 되지도 않은 듯한데 벌써 가을 야구를 준비해야 하네요. 생각지도 않았던 야구 이벤트를 주최하게 되어서 이 만큼 왔습니다. 처음 이벤트 시작하던 4월 초에는 스달 가격이 2000원 조금 넘었습니다. 이왕 하는 이벤트 스달 2개면 커피 한 잔은 되니 같이 즐기면 되겠다는 생각으로 스달 2개를 걸고 이벤트를 시작했는데, 이제는 스팀 2개를 걸어도 커피 한 잔 값이 안되네요.

야구를 좋아 하지 않는 분이나 저를 잘 모르는 스티미언 분들은 복불해서 올리는 야구 이벤트가 그냥 넘어가고 관심 없는 것 이지만, 저에게는 이벤트 글을 올리는 것으로 하루 일과를 시작하였습니다. 얼마나 스팀잇에서 이러고 있을지는 저도 모르지만, 따뜻하고 정이 넘치는 공간, 즐거운 스팀잇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할 수 있는 만큼 해 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응원 해주시는 팔로우 분들 그리고 이벤트에 빠짐없이 참여 하시는 분들 모두 같이 행복하고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였으면 합니다.

오늘은 조금씩 지쳐가는 제 자신에게 하고 싶은 말을 마지막으로 올려봤습니다. 초심을 기억하면서...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Sort:  

넥센 한화 sk
기아 최형우
진짜 벌써 야구 시즌이 막바지네요 저도 매번 이 포스팅을 보며 선택하고 즐겁게 야구보고 있습니다 내가 찍은 팀이 이기길 바라며 제가 응원하는 NC 이외의 경기도 재미나게 보네요(NC가 10위라 잘 안보는건 비밀..) 매번 즐거운 이벤트 감사합니다~

축하합니다. 당첨입니다.
한화가 삼성을 이겼어요...ㅠㅠ
슬픕니다.

NC가 시즌 막판에 저력을 보여주네요.

호잉의 홈런..ㄷㄷ 전 한화를 찍어서 한화를 응원했지만..삼성이 ㅠㅠ 오늘은 상위팀이 많이 이겨서 당첨도 많겠네요~

SK 두산 넥센 로맥

축하합니다. 당첨입니다.
오랜만에 참여하시고 깔끔하게 맞추시네요. ^^

두산 sk nc 나성범
이벤트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축하합니다. 당첨입니다.
발렌30년산님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셨죠?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내일도 화이팅입니다.

두산 sk 한화 로맥76B44778-4B76-4486-B5BC-F756F1446A2E.jpeg

축하합니다. 당첨입니다.
나름시스님 굿입니다. ^^

헉! 정말요... 대박
이거 잠 못자겠네요 .. 이 여세를 몰아 로또 함 해볼까요 ㅎㅎ 감솨합니다.

LG 두산 NC 승리 가즈아~ 나성범 안타 가즈아~

오늘 축구도 봐야하고 야구도 봐야하고 즐거운 저녁이 되겠네요~

LG 패

NC가 이겨서 더 즐거워셨죠?
한 잔 하시는 모습이 눈에 훤합니다. ^^

네~ 축구 보느라 간간히 봤는데

역전에 역전을 거듭하더니 결국 승리해서 너무 너무 좋았어요~ ㅎㅎ

두산, 한화, 기아, 김주찬

기아 패

롯데 sk 한화 로맥

롯데 패

LG, SK, 삼성
LG 김현수

LG 패 삼성 패

sk 기아 두산 로맥

기아 패

스달/스팀 형제가 많이 떨어졌죠!! 물론 다른 코인들도....좋은 때가 또 오겠죠^^
꾸준함 대단하세요^^

늘 감사드립니다.
스팀잇에서 꾸준의 대명사는 독거노인님 아닙니꽈? 별 말씀을 다...
좋은 때 오면 에브리바디 파리 한번 하입시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651.16
ETH 2369.36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