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9일 프로야구 승리 팀과 안타 치는 선수 (비더레)맞추기 이벤트] 상금 스달 2개

in #kr-baseball6 years ago

안녕하세요. @bangurl 입니다.

어제도 연 이어서 당첨자가 나왔습니다.
SK가 3연패를 하고 한화가 3연승을 하면서 순위가 요동치고 있습니다. 두산은 치고 나가는 그림이네요. 하위 그룹 3팀도 순위 변화없이 그대로 입니다. NC 와 삼성은 이기면 같이 이기고 지면 같이 지고 이러네요. 형제 인가봅니다.

축구 야구 농구 중에서 감독의 역량이 가장 많이 좌우 하는 종목이 무엇일까요? 대부분은 축구 라고 합니다. 그 다음은요? 농구 입니다. 맨 마지막이 야구라고 합니다. 사실 야구라는 종목은 팀 스포츠이기도 하지만 한 선수의 역량이 팀을 좌지 우지 합니다. 야구에서 감독은 매니저 개념입니다. 관리자 인거죠. 투수 코치, 배터리 코치, 작전 코치, 주루코치 등 수많은 조언자들이 있기에 그러합니다. 하지만 올해 한화를 보면 그렇지도 않은가 봅니다. 감독 한 사람이 팀을 어떻게 바꿀 수 있는가를 보여줍니다. 사실 야구 팬으로써 올해 한화는 정말 힘들고 하위권으로 봤는데, 감독 한 사람이 바뀌고 팀 케미가 정말 많이 바뀐 것 같습니다. 삼성은 ... 한숨만 나오네요

개인적으로 기록하기 위해서 송금한 스달 적어놓겠습니다.
이벤트 시작 하고 난 후로 4월 30일 까지 송금한 스달 갯수는 4월 말 까지 현재 27.2 개 입니다.

5월 2일 @hwa2ting 스달 1개 (KT : 두산 우천 취소)
5월 4일 @goodhello @walking100 @bji1203 @ystory 각각 스달 0.5 개 (2개)
5월 8일 @goodhello 스달 2개
5월 9일 @songwriter @moont0 @dropthebeat 각각 스달 0.67개 (2개)
5월10일 @mathetes @mimistar @haveahappyday 각각 스달 0.67개 (2개)
5월11일 @moont0 @walking100 각각 스달 1개 (2개)
5월17일 @walking100 스달 2개
5월18일 @songwriter 스달 2개
5월 달 현재 스달 15개 송금하였습니다.

말없이 응원해주시고 가시는 팔로우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 이벤트 진행하겠습니다.

image.png

참여방법

뱀발) 주말 입니다. 하지만 스팀잇에는 주말이 없이 돌아갑니다. 작년 12월에 스팀잇을 시작했으니 5개월이 지나갑니다. 매일 이벤트 올리는 것도 의무감이 되고 참가 하는 분들도 의무감으로 참가하는 것은 아닌지 한 번씩 생각을 해 봅니다.

그리고 지금 스팀잇에서 벌어지는 일을 보면 가끔은 내가 왜 이러고 있나 싶습니다. 여기서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 말입니다. 몇몇 사람들 때문에 피로감이 듭니다.

그래도 저는 좋은 사람 많이 만났습니다. 저는 그걸로 만족합니다.
글을 썻다가 지웠다가 몇 번을 했네요.
오늘은 넋두리 좀 했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Sort:  

삼성 SK 롯데 삼성 구자욱
채흥아 가즈~~앗

삼성 패 SK 패

자, 오늘은 약속을 지키러 왔습니다. 당첨되도 좋지만 당첨 안 되도 이 이벤트를 후원하는 게 더 좋고요. ^^

두산, sk, 삼성의 승리를 찍고... 안타 치는 선수는 오재일 (제발 쫌 ㅋ) 합니다.

약속지키는 의리훈남 아론형!

애런님 감사합니다.
딱 오시니 두산이...

역올킬 입니다. ㅠ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역올킬의 신입니다

삼성 롯데 LG, 이대호 해보겠습니다~

삼성 패 LG 패

두산 한화 KIA , 기아 최형우
이번에는 역 올킬만 당하지 않으면 만족입니다^^

두산 패.
딱 만족만 하셨네요.
늘 응원 감사합니다.

두산 엘지 넥센

두산 패 엘지 패
다음에는 안타 치는 선수 골라주세요.

아 양의지를 안적었네요 ㅋㅋ
두산 엘지가 패하다니요...ㅠ

kt lg kia
롯데 손아섭^^

LG 패

eunyx님이 bangur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eunyx님의 [히치의 기본소득 보팅 Event #5-19] 스스로 홍보하고 행운도 잡으세요.

...되기를 바랍니다. 지난 Event #5-18 당첨자
  • songwriter님, banguri, mimistar님, hwa2ting님, bujacar12님

SK 두신 LG, KIA 최형우
공감합니다. 매일매일 하시니 저보다 더 그런 생각이 드실 것 같네요.그래도 말씀하신 좋은 분들과 소통하는 과정 속에서 재미를 찾으시길 바래요~

역올킬 입니다.ㅠㅠ.
응원 감사합니다.

넥센, 롯데, LG, LG 김현수

KIA 두산 NC
KIA 최형우

덕분에 이벤트 잘 즐기고 있습니다 :)
야구 이벤트 가즈아~

두산 패 NC 패

비더레 1타수 1안타에 위안을 얻었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668.27
ETH 3332.0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