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아들과함께 전국5대짬뽕 교동짬뽕 다녀오기

in #kr-bab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예준이아빠 @hyeok입니다

광복절전날 예준이재우고 와이프랑 소주2병 맥주2병에 ..속도쓰리고 정신도못챙겨서 해장하러 다녀왔어요~!



원래 회사쪽 단골가게 짬뽕집이있는데 그쪽은 아기의자가 없어서..못가고
알고보니 체인점이더라구여ㅎㅎ그래서 20km가량 먼거리지만 정관으로 다녀왔습니다!






IMG_4199.JPG

전국5대짬뽕이라니~! 원래 짬뽕보단 짜장을선호하는사람이라 짬뽕을 즐겨먹진않아요
근데 여긴 정말 맛있더라구요!!! 와이프도 온리 짜장을 선호하지만 이집오면 짬뽕을시킨다는!!

IMG_4204.JPG

예준이는 음식나와라 음식나와라!! 숟가락들고 행패입니다..
(야...니꺼 아니야..)

IMG_4200.JPG

짬뽕집 터져나갈듯이 고성방가 소리질러서 과자로 음소거했습니다.
아! 예준이가 고래티입고있네요 ㅎㅎ 예비 고래 손예쭌입니다.반갑습니다ㅎㅎ

IMG_4206.JPG

짬뽕등장..사진으론 되게맵게보이는데 그렇게 많이맵진않고
칼칼한수준입니다! ㅎㅎ

IMG_4207.JPG

찍는동안 구박받음.. "거 그만찍고 묵지?"

밥도 무료로 서비스 해줍니다! 비오는날엔 역시 짬뽕~!ㅎㅎ
아마 체인점이니 가보신분들도 있을거에요

주소:부산 기장군 정관읍 매학리 713-6

주차는 타워지하에 주차하시면되고
식사후 주차권을 제시하면 알바생이 주차코인을줍니다.
주차바앞에서 코인넣으니 자동으로 열리더라구영 신기...

캡처.PNG


ggg.gif

집에와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타임!
아이스크림한번줬드만 진짜 하나먹을때마다 쫄쫄와서 으아빠빠빠!!!!빠빠빠!!!!하고난리입니다.
아들이랑 아이스크림을 같이먹다니 ㅠㅠㅠ부쩍 큰 예준이가 신기신기합니다 ㅎㅎ











후문은 손글씨의왕 @sunshineyaya7
트레벌포스팅왕 @seumseum님 감사합니다 :D

월요일같은 수요일이네요ㅠㅠ
모두 힘내시고 육아하시는 엄마아빠들도 화이팅입니다 :D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정말 맛깔스러워 보이네요.. 라면이라도 끓여 먹어야 겠습니다. ㅎ

새벽 출출할땐 역시 라면이죠!ㅎㅎ 짬뽕사진다시보니 또 땡깁니다 ㅎㅎ

꺄악~예준이다^^
숟가락들고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엽습니다
!!
어쩜 아이스크림도 야무지게 ㅋㅋㅋㅋㅋ

금손 야야님 감사합니다^^
요즘 예준이가 아이스크림 홀릭에 빠져서 큰일입니다..
나도 아이스크림좋아하는데...예준이한테 다 주게 생겼네요 ㅜㅜ

Hi @hyeok!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bilbotbaggins!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If you wish to learn more about @tipU sharing profit feel free to click here.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 기장군 정관읍 매학리 713-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www.muksteem.com/index.php?permlink=@hyeok/muksteem-5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먹스팀지도에 제가 간곳이 올라오니 기분이 몹시 좋습니다!!!
항상 수고많으십니다!!

교동짬뽕 칼칼한 맛과 불맛이 일품이죠. 비오는 날에는 더 맛있구요 ^^

소개말에 세번가면 중독되서 잊을수없는맛이라고 적혀져있었습니다 ㅎㅎ
체인점이 회사 옆가게라 해장은 무조건 이쪽으로갑니다!!ㅎㅎ

ㅎㅎㅎ 아이스크림 먹는 예준이가 너무 이쁘네요~~ 해장으로 짬뽕 아주 좋네요~~ 히힛~~ 즐건 하루 보내세요~ ^^

로사리아님 감사합니다!!!!!!!!!!!!매일 로사리아님의 쿡스팀에 설레고있는 1인입니다
즐거운하루되세요!!

ㅋㅋ아기가 너무 귀엽네요.^^ 짬뽕도 너무 맛있어보여요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맞팔했습니다!!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예준이 너무귀엽네요 ㅋㅋ @hyeok님 혹시 gif파일은 어떻게만드신건가요??

하하 감사합니다!!ㅎㅎ 제 포스팅 리스팀글중에
@umkin님께서 작성하신 gif쉽게만들기라는 포스팅이있습니다.
컴맹인 저도 쉽게만들수있더라구요!ㅎㅎ

https://steemit.com/kr/@umkin/gif

wow 팁 감사합니다 ^^ㅎㅎ

마지막 아이스크림 타임 멍때리고 봤어요..으앙 너무 기여워용>< 예준이 덕분에 힘나시겠어요!!ㅎㅎㅎ

지안님 방문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제가 일할땐 비리비리 힘없이 좀비처럼다니는데
퇴근할땐 가벼운몸으로 신나게퇴근합니다!^^ 예준효과 좋네요 하하!!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813.09
ETH 3389.90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