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baby] 산후조리원 마지막밤 - 산이야 집에가자!

in #kr-bab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산이아빠 @get-cheaper입니다. 이틀간 너무 바빠서 스팀잇에 거의 못들어왔네요.

저는 수요일 저녁에 와이프를 조리원에 남겨두고 집으로 돌아와 목,금 회사 출근을 하고 오늘 퇴근하자마자 조리원으로 달려왔습니다.

12일만에 출근을 해보니 회사메일은 쌓여있고.. 할일은 산더미.. 정신이 없네요..

어제는 회사 퇴근하고 산이를 맞이할 준비를하느라 새벽 한시까지 집안일을 하다가 잠들었어요 ㅠ ㅠ(청소, 빨래, 설거지, 젖병 열탕소독 등등..)

태어난지 2주가 넘어서 이제야 집에 처음간다고 생각하니 조금 불쌍하기도하고 그래서 힘든것도 잊어버리고 열심히 집안일을 했네요.

정말 아기는 하루하루 큰다더니 이틀안봤다고 얼굴이 포동포동 살이쪘네요 ㅎㅎ

DSC00241-01.jpeg

모유먹는양도 저번주에 비해 거의 두배나 늘고, 움직임도 많아지고, 짜증도 많아지고 ㅋㅋ 드디어 모아놨던 기를 슬슬 분출하시는 것 같아요.

어제 잠을 못잤더니 너무 피곤하네요 ^^ 오늘은 일찍 쉬고 내일 산이의 웰컴홈파뤼를 열어야겠어요.

#kr-baby 의 활성화를 응원합니다.


보팅과 리스팀, 팔로우 다 항상 감사합니다. 💗

follow me!

Sort:  

크크 아이가 건강하고 귀엽네요 :) 이제 집에서 함께 생활하시니 더 즐겁겠습니다! 축하드려요~

헬이겠지만 즐겁..겠죠..??ㅎㅎ 감사합니다

아기가 너무너무 이쁘네요.
예쁘게 잘 키우시길~~

잘키워보겠습니다 ㅎㅎ 육아선배님들이 많이가르쳐주세요 ㅠ ㅠ

이제 육아일기를 매일쓰시겠네요. 디데이기능 있는 마카롱캠 한번 써보세요. 우리아이 태어난지 00일 표시해줘서 사진찍기 편하실거예요..
https://steemit.com/kr/@toktok/2vqxgo
참고해보세요 ^^

오오오 고급정보 감사해요 ㅎㅎ 당장깔아야겠네요

우와 참 시간 금새 갑니다. 엊그네 get-cheaper님께서 새생명의 소식을 알려주신것 같았는데 벌써 2주가 흘렀네요.. 이제부터가 정말 육아의 시작입니다.
산이아빠 화이팅 입니다^^

정말 시간잘가는것같습니다. 초보아빠라 힘들긴하겠지만 정신없이 가다보면 금방크고 금방걷고할것같아요^^ 화이팅 감사합니다

네^^ 가족과 함께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그래도 건강이 최고입니다. 산이와 엄마 아빠 전부 건강해야지요. !

맞습니다. 우리가족 건강만하다면 더바랄게 없습니다^^

수면이많이부족하실겁니다...
헬육아에오신걸환영합니다!!!!!!ㅎㅎ

부쩍 칭얼대고 우는게 많아지는걸보니 헬이 가까이 왔음을 직감했습니다. ㅋㅋ 그래도 이겨내서 저도 hyeok님처럼 아들바보가 될꺼예요

산이야, 집으로 온 걸 환영해!! 오구오구 이뻐라ㅠㅠ 산이 맞을 준비 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산이아버님!ㅎㅎ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get-cheape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쪼꼬미 아기 오랜만에 보네요!!
집에가면 조금 더 피곤하실지도..ㅋㅋㅋ
그래도 너무 예뻐서 자꾸 보게되실거예요 ㅋㅋㅋㅋ

다행히 집에가는날이 주말이라 2교대로 전담마크해봐야죠 ㅎㅎ 제가 출근하면 와이프가 고생좀할듯...ㅠ ㅠ

와이프님이 고생 많으셨겠네요..
이쁘게 잘 키우세요..

앞으로도 와이프가 고생이 많겠죠 ㅠ ㅠ 저는 출근을해야하니..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947.42
ETH 3264.6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