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oya's drawing 64

in #kr-art7 years ago (edited)

오늘은 뭐랄까.. 그림에서 상품화 과정까지! 라는 주제로 써보려고 해요^^
라고 하지만 그림 그리시는 분들에게 그림 판매 사이트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쓰는 포스팅입니다.

상품화를 위해 일러스트레이터라는 프로그램으로 재작업한 결과물입니다.
예전에 한번 손그림 느낌 그대로 하고 싶어서 잘 편집해서 상품화해본적이 있는데 퀄리티가 그리 좋아보이지 않더라구요...
다른 방법으로는 손그림을 백터 방식으로 변형해서 만드는 방법도 있는데..그건 다음에 도전해보고 알려드릴게요^^;

2ZZOYA(@zzoya)-•-Instagram-사진-및-동영상-2018-01-10-11-15-00.png

배경 컬러도 넣으면 완성!
Untitled-5.png

그림의 제목은 '레드트리'입니다. 빨간머리가 트리모양처럼 보여서 그렇게 붙여봤어요.

이 그림의 스케치는 꾸질꾸질해요.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이렇게 노트에 쓱쓱 그리거든요. 하지만 손그림 느낌이 더 좋다고 하시는분들이 많아서 재작업할때 되도록 그 느낌을 살려보려고 하고 있어요.

ZZOYA(@zzoya)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2018-01-10 11-15-00.png

그리고 society6.com사이트에 들어가서 그림을 업로드하면 자동 상품화해서 판매해 준답니다.
사이트에서는 다양한 상품 구성안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그림만 구매할수도 있고, 상품을 구매할수도 있도록 되어 있어요.
단점은 사이트에서 제시하는 상품 가격이 좀 비싼편이에요...........
구매자들이 구입하는 가격에 비해 판매자에게 들어오는 수익은 좀 억울하긴합니다.

RED TREE Carry-All Pouch by zzoya | Society6 2018-01-10 11-17-28.png
RED TREE Tote Bag by zzoya | Society6 2018-01-10 11-17-47.png
RED TREE iPhone Skin by zzoya | Society6 2018-01-10 11-18-15.png

모든 그림쟁이들이 잘먹고 잘사는 날을 꿈꿔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화이팅!

조만간 애픽스를 비롯한 SMT 앱을 통해 기존에 플랫폼이 가져가는 막대한 이익에 비해 대우받지 못했던 창작자들이, 제대로 보상받고 대우받는 날이 올 것입니다. 정말 조만간에요~~! 어서 대비합시다요 +_+

우와..답글달려고 애픽스에 대해 공부하고 왔어요 ㅎㅎㅎㅎㅎㅎ
새로운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그날에 대비하고 있어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

아유 보잘것 없는 제 댓글에 답글을 다시기 위해 공부까지 ㅎㅎㅎㅎ 정말 영광입니다. 쪼야님이 '블록체인 인스타그램' 애픽스에서 활발히 활동해 주신다면 열심히 쫓아다니면서 보팅! 보팅! 누르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감사합니다!!! 애픽스 공부하다보니 스텔라12님의 백서와 마주하게 됐어요! 잘 정돈된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그날을 대비하며!! +.+/ ㅋㅋㅋㅋ (스텔라님이 애픽스에서 보팅해주시기로 약속하셨다.적어놔야짘ㅋㅋㅋ)

ㅋㅋㅋㅋㅋ미리 투자해서 돌고래 정도라도 되어야 유의미한 보상을 드릴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괜시리 조바심이 생깁니다 ㅎㅎ 전 그림을 정말 좋아합니다 (제가 똥손이라서 그런지 더욱) 그리고 고양이도 좋아하구요. 그래서 고양이 그림은 정말 사랑합니다 ㅎㅎㅎ + 고양이 그림이 아닌 쪼야님 그림도 정말 좋습니다. 저~ 멀리 블록체인 공간 어딘가로 날아가 묻혀버린 백서를 발굴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백서에 애픽스를 이해하기에 일단은 충분한 내용이 들어있으니, 관심 있으시다면 읽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ㅎㅎㅎㅎ조바심 내지 마세요~ 좋은 정보를 알려주신것만으로도 이미 너무 감사한걸요~^^ 스텔라님을 포함해 많은분들이 제 그림을 좋아해 주셔서 저도 더 힘을내서 열심히 하게 되는것 같아요! 스티밋은 참 따뜻한곳이에요~ㅎㅎㅎ(그리고 백서 너무 훌륭해요!!! 눈에 쏙쏙 들어와서 정말 쉽게 이해했어요! 엄지척입니다!)

일러스트레이터로 카탈로그를 제작한 적은 있지만 이렇게 그림에서 제품까지 나오는 것은 처음 보네요 ^_^ 상품 색이랑 캐릭터 옷 색깔이 맞아서 보기 좋습니다 ㅎㅎ

일러스트레이터이시군요! 그렇다면 쉽게 판매해보실 수 있을거예요~ 도전해보세요^^
그리고 감사합니다!!ㅎㅎㅎ^^

상품들로 만드니 너무 나이스한데요 ?
손그림으로 해도 느낌있을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손그림으로 몇번 해봤는데, 인쇄상태가 좋지 않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상품 퀄리티를 위해 일러스트로 재작업 하고 있어요~

와 색감도 좋고 개인적으로 에코백은 선물용으로도 괜찮을것 같네요~ 요새 일러스트안 쓰고 포토샵으로 넘어가서 가물가물하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손그림 그리다 일러스트 잡으면 가끔 어색해요 ㅋㅋㅋㅋ

예전에 일러스트 쓸때 걸핏하면 프로그램이 멈춰서 가슴아팠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
그러다 좀더 벡터용으로 그리기 편한 플래시를 접했지만 플래시는... 잡스의 입김에...또르륵

ㅎㅎㅎㅎ전 포토샵이요..조금만 용량딸리면 '팍'이러고 사라져버리곤 해서..ㅠㅠ
작업할때 5분마다 컨트롤S를 누르면서 하곤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전 그래서 포토샵은 자동으로 백업해주는 포토샵 세이버 잘 사용했었는데 이상하게 CC로 넘어가면서 작동이 잘 안돼네요 ㅋㅋㅋ 저도 그래서 열심히 컨트롤S 항시 누르고 있어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디자이너의 숙명일까요ㅋㅋㅋㅋ컨트롤에스!

그림쟁이들이 잘 먹고 잘 사는 날. 당연히 와야해요. 뿐만 아니라 사회 일반에 긍정과 해악적이지 않은 모든 노동에도에~~~요. 그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세상을 핫하게 소원합니다.

맞아요!! 공감합니다^^ 저도 함께 소원합니다~~

와 실제 상품화된 걸 보여주는 사이트가 있군요! 신기합니다. 쪼야님 그림은 언제나 색감이 넘 이쁘고 그림도 넘 귀여운데 이런 그림들이 상품화 되어서 파우치나 폰 케이스로 나오면 꼭 사고싶고그러네요 :3 그런데 돈은 비싼 반면 판매자에게 들어오는 수입은 짜다니 부들부들하네용 ㅠㅠ 사이트에서 많이 떼먹나봐요 ㅠㅠ 넘 이쁜데 그부분이 참 안타깝네요..

감사합니다!! 해외에서 상품화 할 수 있는 방법을 찾다보니 발견하게 되었어요^^;; 현재 해당 사이트에서 구매가 가능해요~한국으로 배송도 되니깐 관심있으시면 둘러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정말 많은 아티스트들이 모여있어요^^ (수입부분은 저도..부들부들..ㅠㅠ)

작품 완전 멋져요. 띠옹~ 띠옹~~~
눈이 호강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띠옹띠옹~

우와 +_+ 멋져요!
손그림이 제품으로 나오는거 보니 신기하네요
손으로 슥슥 그리신거랑 그래픽 작업 하신거랑 각자 다른 매력이 있는거 같아요 :)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손맛의 자연스러움은 그래픽작업엔 잘 표현되지 않고, 손그림은 깔끔하지가 않고..장단점이 있는거 같아요~ ㅋㅋㅋ

와 색감이랑 그림 정말 좋아요 핸드폰 케이스 남자 버전이 있으면 사고 싶네요 ㅋㅋ

와 감사합니다~^^ 남자버전이 없어요.........ㅠ
제가 남자를 잘 안그려서 상품화한게 없네요. @showroo님을 위해 한번 만들어보겠습니다~^^

오 대박이네요 기대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7978.54
ETH 2283.22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