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64

in #kr-art7 years ago

와 색감도 좋고 개인적으로 에코백은 선물용으로도 괜찮을것 같네요~ 요새 일러스트안 쓰고 포토샵으로 넘어가서 가물가물하네요 ㅎㅎㅎ

Sort:  

감사합니다!!^^ 저도 손그림 그리다 일러스트 잡으면 가끔 어색해요 ㅋㅋㅋㅋ

예전에 일러스트 쓸때 걸핏하면 프로그램이 멈춰서 가슴아팠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
그러다 좀더 벡터용으로 그리기 편한 플래시를 접했지만 플래시는... 잡스의 입김에...또르륵

ㅎㅎㅎㅎ전 포토샵이요..조금만 용량딸리면 '팍'이러고 사라져버리곤 해서..ㅠㅠ
작업할때 5분마다 컨트롤S를 누르면서 하곤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전 그래서 포토샵은 자동으로 백업해주는 포토샵 세이버 잘 사용했었는데 이상하게 CC로 넘어가면서 작동이 잘 안돼네요 ㅋㅋㅋ 저도 그래서 열심히 컨트롤S 항시 누르고 있어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디자이너의 숙명일까요ㅋㅋㅋㅋ컨트롤에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7958.96
ETH 2283.6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