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oya's drawing 106] 안녕, 프랑스

in #kr-art6 years ago



1
퇴사를 한 이후 내 인생은 그야말로 예측 불가능 했다. 프랑스로 떠났고, 그곳에서 또 많은 일들이 있었다. 다음날조차 예측할 수 없으니 내 머나먼 미래 같은건 더더욱 미지수일 수 밖에 없다. 그저 어렴풋이 십년 후 내 모습 정도만 생각해 두고 상황에 맞춰서 계획을 변경하고 있을 뿐. 그렇게 이번에도 프랑스 생활을 정리하기로 결정했다. 당분간. 그렇게 말하고 싶다.

한국에서 시작한 일들과 예정된 일들을 진행 할 생각이다. 그리고 올 겨울, 또는 내년 여름에는 다시 프랑스에서의 삶을 이어가고 싶다. 이 계획은 또 어떻게 달라질지 지금의 나는 알 수 없다. 그때가 되면 다시 이 포스팅을 열어봐야겠다.

860bbf3fe89353658bd771e410b4a68c.jpg



2
오랜만에 손그림을 그리고 있다. 아직 내 인생처럼 스케치 단계지만 결국엔 완성될 것이다. 멋진 모습으로.

IMG_0851.jpg



3
내가 아는 모든 사람들이 행복했으면 좋겠다.

e0f10af5265149d26995829ae1243d07.jpg



Sort:  

한국에서 대성하시고 프랑스로 가시는 겁니다!!!

다시 보니 제목이 약간 씁쓸한 느낌이네요. 그래도 프랑스는 여전히 그곳에 있을 거니까요^^ 전 항상 생각하지만 쪼야님 그림체는 국내에서도 충분히 먹힐 스타일과 실력이에요, 왕성할 활동하시면 프랑스가 먼저 쪼야님을 업어가러 올겁니다 ㅋㅋㅋ

쪼야님도 행복하세요 :)
저는 이제 미국에서의 일상으로 다시 돌아왔어요.
떠날땐 심란했는데 막상 오니 언제그랬냐는듯 적응을 하게 되네요 ^^
한국에서 진행하시는 일들 잘 되었음 좋겠어요.
전시회 보고싶은데 이렇게 놓쳤...

오호~
이런 삽화 느낌의 그림도 느낌 좋으네요
저도 이렇게 저렇게 그려봅니다만
어느 것 하나 제대로 안되는 것 같습니다 ㅎㅎ

올리브콘 끝나고 프랑스로 돌아가신 줄 알았어요..
올해는 한국에서 계시는군요.
잘 결정하셨어요.
바쁘셔서 스팀잇에서는 글 잘 안 올리시는 줄 알았는데, 제가 피드에서 쪼야님을 못봤었나봐요.
이제 자주 올께요.
쪼야님 그림 좋아하는 일인이~~^^

큰 결심 응원합니다 분명 잘 되실거에요
저도 제가 아는 사람들이 다 행복하면 좋겠어요 ㅎ

그림이 너무 이쁩니다. 마음이 끌리는 그림이네요.
새로운 생활도 좋은 일이 많이 생기길 빌게요~

한국에 계시는 동안 부디 원하는 일 착착 진행되어 큰 성과 이루시길 바래요! 지금은 스케치 단계니까 얼마나 멋진 쪼야님이 될지 기대가 되는군요! ㅎㅎㅎㅎ 화이팅!

쪼야님의 멋진 변신과 멋있는 새로운 출발을 기원합니다.

왠지 모르게 꿈에 쪼야님이 나오셨어여- 프랑스생활을 정리하고 한국에 계신다니 좀더 가까이 있는 기분이 드네요! 언제나 응원합니다 :)

쪼야님도 행복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569.64
ETH 3235.92
USDT 1.00
SBD 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