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스티미언님들과 해보고 싶은 달력 프로젝트!

in #kr-art7 years ago (edited)

작년 이맘때 2017년 달력을 그려서 온라인 배포한적이 있어요.
문득 이걸보니 kr-art 스티미언들이 모여서 각자 달을 하나씩 맡아서 그려보면 어떨까 생각해 봤어요.
다 완성되면 진짜 개성있고 멋진 아트 달력이 되지 않을까 생각돼요! 아직 1월이니깐 한번 해보면 어떨까요? ^^;;;

#kr-art를 이끌고 있는 @rbaggo님께 제안해 봅니다!

혹은 제 글을 보고 관심있으신 아트 스티미언님들이 댓글 남겨주시면 함께 해볼 수 있을것 같아요!
12명만 모이면 되니까요! ^^;;

하지만 제가 딱히 보상을 드릴 수 있는 부분은 없어요 ㅠㅠ
제 미미한 파워라도 괜찮으시다면 참여하시는 분들께 힘껏 보팅해드리겠습니다!


ZZOYA (@zzoya) • Instagram photos and videos 2018-01-08 21-47-52.png

ZZOYA (@zzoya) • Instagram photos and videos 2018-01-08 21-47-33.png

ZZOYA (@zzoya) • Instagram photos and videos 2018-01-08 21-50-00.png

ZZOYA (@zzoya) • Instagram photos and videos 2018-01-08 21-48-10.png


많은 작가님이 모여서 아트 달력 프로젝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응원 부탁드려요^^
https://steemit.com/kr-art/@zzoya/2pnokt-kr-art

Sort:  

저도 미약하지만 참여하고싶네요 ㅎㅎㅎ 좋은 취지인것 같아요 :)

우왕 감사합니다!!^^ 원하시는 달을 선택해 주세요~~취합해서 글을 새로 파야할거 같아요!

음 전 6월달이요~ ㅎㅎㅎ

넵 접수요!!^^ 프로젝트 포스팅 올렸는데 내용 확인해 주세요^^

신년을 맞이해서 달력 프로젝트 ? 오 .. !

좀 늦었지만 그래도 괜찮을거 같죠? ^^

저..저는 구입하고 싶습니닷!!(이름 석자 겨우쓴는 곰손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입자 1명 확보!! 아싸~~

2번째 구입 신청합니다 ㅋㅋ
제가 그리면 판매량 급감

ㅎㅎㅎㅎㅎ 구입자 2명 확보!! 사실 온라인 무료 배포할 생각이였는데..^^;;;
12명이 모이면 다른분들 의견도 들어봐야겠네요~
(이름 적어놔야겠다 구.매.자.a.u.t.o.r.e.n.t..ㅋㅋㅋ)

제가 마음대로 결정할 순 없고 도연이 한테도 한번 물어 보겠습니다. 그리고 https://steemit.com/kr-event/@talkit/2 쪼야님 이벤트에 당첨 ^^; 되셨어요.

ㅎㅎㅎㅎ도연작가님께 물어보시고 알려주세요~
그리고 감사합니다!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너무 좋네요^^

도연이도 작가로 참여 하고 싶다고 하네요. ^^; #kr-art 화이팅입니다.

와우! 어떤 달을 그리고 싶으신지 선택해주세요~^^

집에가서 좀 봐야깄지만 2월 욕심 나는것 같습니다. 평창과 개띠 해를 이야기 하더라구요 설도 있고 올림픽도 있고 ^^;

넵~일단 찜해놓을게요^^ 바뀌면 말씀해 주세요~

와~~~우, 욕심나네요. 매달 매달이 행복할 것 같아요,

ㅎㅎㅎ 호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분들이 참여의사를 밝혀주셔서 실현 가능한 프로젝트가 된거 같아요!

헐 부족한저이지만 가능할까요??

와 당연하죠 금손님^^ 참여 감사합니다!!! 원하시는 달을 선택해 주세요^^

ㅏㅇ앗!! 늦어죄송하군요!.,
저는 4월로하겠습니닼ㅋㅋㅋㅋㅋㅋ 히히

@kimsursa님 죄송해요ㅠㅠㅠ 빨리 신청해주셨는데 달을 너무 늦게 말씀해 주셔서...지금 남은게 8월이랑 11월뿐이에요..흑

저 11월이요!!!!

너무 급하게 글을 달앗네욬ㅋㅋㅋㅋㅋㅋ 저는 괜챃습니다 ㅜㅜ 저야말로 죄송할따름입니다

ㅠㅠㅠㅠㅠ 11월 접수요! ㅠㅠㅠㅠ

2018년도 달력 말하시는거죠? 참여하고 싶습니다 ㅎㅎ

우와 호응해주셔서 감사해요!!! 어떤달 그리실지도 찜해주세요~12명 모이면 우리 고고해요~~!!

프로젝트 런칭되시면 보팅응원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ylm님 ^^ 감사하게도 생각보다 참여해주신다는 작가님들이 많아서 프로젝트를 시작할 수 있을거 같아요!

헐 고양이 달력 완전 귀여워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91.19
ETH 2615.47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