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프로젝트] 아트 달력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응원부탁드려요^^

in #kr-art7 years ago (edited)

@rbaggo님과 @clayop님의 노력으로 #kr-art 소모임이 생겼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소모임 창단(?)기념! 달력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응원 부탁드립니다.

사실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마음씨 좋은 작가님들이 참여의사를 밝혀주셔서 프로젝트를 시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스티밋은 천사들만 있는거 같아요~^---^/


[달력 프로젝트 설명]

  1. kr-art에 계신 작가님들이 달을 하나씩 맡아 달력을 완성한 후, 온라인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무료 배포할 예정입니다.
    오프라인 배포도 생각해 봤지만 역시 제가 감당하기엔 일이 너무 크네요..(혹시 가능하신 분이 있다면 지원받습니다)

  2. 달력 프로젝트 포스팅의 수익금은 payout 후, 참여 작가님들께 분배해 드릴 예정입니다.

  • @rbaggo님이 주신 이벤트 지원금 11.095 SBD도 함께 나눠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르바님!)

[일정]

  1. 그림 완료일 : 1월15일까지 스팀챗으로 @zzoya에게 보내주세요.
    (그림은 정사각형 비율만 맞춰주시면 됩니다///덧, 자유롭게 한컷 더 보내주셔도 됩니다!)
  2. 달력 배포일 : 1월17일 포스팅을 통해 배포하겠습니다.

[참여작가]

@carrotcake 7월
@talkit 2월
@kimsursa 11월
@relief88 6월
@illust 8월
@lanaboe 12월
@septemberbre2ze 9월
@cagecorn 5월
@pinkpig 4월
@rbaggo 3월
@heeyaa35 10월
@zzoya 1월


[예시]

  1. 프린트해서 자를 수 있도록 한장으로 된 페이지 제공(예시 달력은 2017년 달력입니다)
    ZZOYA (@zzoya) • Instagram photos and videos 2018-01-08 21-47-33.png

  2.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월별 이미지 제공
    IMG_0660.jpg
    back_12_A.jpg


작가님들 작업하시는데 이해를 돕기위해 예시 이미지를 그려봤어요.
전체 달력은 상단 회색부분에 그림을 넣을 생각인데, 그림을 받아보고 형태 변형이 가능하다면 이미지에 맞는 배치도 시도해 볼게요^^ 근데 생각해보니 핸드폰은 자유배치를 해야겠네요. 시간 위치때문에..;;; @.@
예시2.jpg

Sort:  
@zzoya님 안녕하세요. 개대리 입니다. @coffeenut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전 7월로 하겠습니다 :)
얏호!!

ㅎㅎㅎ7월 접수용~^^

캐롯님 역시 참가해 주시는군요~~ 좀비캣 달력 예~!

쪼야님 혹시 공통되는 컨셉이라던지 있나요?? 아니면 그냥 제 맘대로 그려도 되나요?!?!

공통컨셉이 없는게 더 재밌을거 같아요~^^ 믿고 보는 당근케이크님 그림!! ^^

우와~~ 자리 있다! 참가 희망합니다! 저는 어.....5월 희망합니다!!^^

우왕~ 케이지콘님 참여 너무 감사합니다!!! 혹시 마음 바뀌실까봐 제가 얼른 포스팅에 박아넣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오오 케이지콘님도 참여해 주시는군요 ㅎㅎㅎ 퀄리티가 보장된 달력!!

응원합니다! 오프라인으로 나오면 돈 내고 사고 싶은걸요.

응원 감사합니다!!^^ 가능하다면 오프라인까지 이어지면 좋겠어요!^^

멋진 달력이 나올듯 한데요^^ 예시로 올려주신 것도 너무 좋네요!
오프라인 배포도 되면 좋겠네요! 이런쪽은 아는게 없으니 ...
금전적인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기꺼이 돕겠습니다! 화이팅^^

우와 응원 너무 감사합니다!!! 저도 오프라인 배포까지 이어졌으면 하는 바램이..^^;; 추진될 수 있도록 방법을 찾아보겠습니다~^^

ㅎㅎ 추진되길 바라며... 꼭 알려주세요^^

넵^^ 꼭 알려드릴게용~ㅎㅎㅎ

와.. 대단합니다:) 앞으로 kr-art도 관심 가져야겠어요. 그림은 못그리지만 마음으로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김작가님^^ 관심 많이 가져주세용~

너무 필요했는데 달력~~ 넘 이ㅃㅓ서 못 쓰겠어요..ㅠㅠ

ㅎㅎㅎㅎ감사합니다! 고양이 달력은 2017년 달력이에요~ 1월 달력은 지금 배경화면으로 쓰셔도 돼요^^

스티밋은 진정한 사랑의 사회입니다.

ㅎㅎㅎ 진정한 사랑입니다~~^^

멋진프로젝트입니다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오 멋져요!! 풀보팅으로 응원합니다!
@홍보해

우와 풀보팅과 응원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31.57
ETH 2650.11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