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콘 페어 초대장 이벤트] 왔어요 왔어! +,.+

in #kr-art2 years ago (edited)

olivecon_main_graphic.jpg


여러분 드디어 페어 초대장이 왔어요!

그래서 초대장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짝짝짝짝!!

m3292id0dbgfviuo8ttx.jpg



원래는 지인이 초대장을 낙낙하게 챙겨주기로 했지만.......

어쨌든!

수,목,금 평일권 각 4명씩, 주말권 1명 정도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서 이벤트를 하려고 합니다!!! >,.< 꺄! (해맑)


KakaoTalk_Photo_2018-04-26-01-09-27-2.jpeg



[이벤트 참여 방법]

  1. 수,목,금,주말 중 방문하고 싶은 날짜를 적어주세요.
  2. 그리고 페어에 꼭 가야하는 이유를 적어주세요. (중요! 세상진지!)

[당첨자 선정 방법]

  1. 페어에 참석하는 아티스트 5명과 상의해서 당첨자를 뽑겠습니다!
  2. 당첨자 발표 후 당첨되신 분들께는 따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당첨자 발표]

4월 29일(일) 15시





1. 무슨 페어인가요?

CJ 올리브콘 페어입니다. 유명 쉐프들의 볼거리와 다양한 먹거리를 체험할 수 있는 행사이며, 핸드메이드 제품 및 일러스트 작품들을 함께 전시/판매할 예정입니다.

5월 2일(수) ~ 6일(일)까지, 코엑스
http://olivecon.tving.com

OLIVE CON 2018-04-26 07-48-15.png
OLIVE CON 2018-04-26 07-49-55.png

2. 스팀잇에선 누가 참여하나요? 부스는요?

씨마님@thecminus, 캐롯님@carrotcake, 소요님@soyo, 야야님@sunshineyaya7, 쪼야@zzoya
저희 부스는 한바퀴 돌면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

3. 어떤 것들을 전시/판매 하나요?

*현장에서 스팀달러로도 구매 가능합니다! +,.+ (당일시세적용)


캐롯님@carrotcake의 코믹북과 뱃지

DQmXZdVBqMhesHLGtC5AN7RVSHAXvRZTNDwpniu91b4hxw7.png
DQmakajarx3pzjVqhP34toSjWmyCCSHeaXoH1J6qPYp58Ni_1680x8400.jpeg




씨마님@thecminus의 무직타이거
KakaoTalk_Photo_2018-04-19-16-39-23_40.jpeg
KakaoTalk_Photo_2018-04-19-16-40-33_23.png




소요님@soyo의 아트프린트와 폰케이스
DQmPjsdo9MiEZBmaCC2ruD5g61dCpJHDcfmQayTUxv41gMS.png
DQmW2YqvyXnatbSGJ2FzuG53EUzuYjb2iHgqLERC129y3xq.png




쪼야@zzoya의 아트프린트와 기타등등
Poster-Frame-Style-159.jpg
123333.jpg




야야님@sunshineyaya7의 어린왕자 엽서
KakaoTalk_Photo_2018-04-28-12-06-15_53.jpeg



오셔서 응원해 주실거죠? 헤헷

페어 흥해라!! 두근두근 >,.<

de4bddf75e259e6cb07df6e1ac22b1616e1a704ead64d4a82f59fddd86a2eb49.jpg




Sort:  

응원합니다! 대박나랏!! :D
근데 야야님은 뭘로 참가하시는지 안 써있네요? 궁금궁금..

좀 전에 브리님 방에 보팅이 잘못들어가서 요기다가..다시..ㅋㅋㅋㅋ
저...놀러가요(실은 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홋! 어린왕자 시리즈로 나가시는군요!
홧팅홧팅!! :)

ㅋㅋㅋㅋ......(잇힝 >.<!!) 브리님 한국에 계신거 아니죠?...한국에 계셧으면 좋겠어요...

브리님 응원 감사해요! >,.< 야야님도 어린왕자 시리즈로 참여해요! 사진 업데이트 했습니다 :) 대박나랏!!

바쁘실 텐데 사진까지 업데이트 해주시고.. 고맙습니다. :)

드! 디! 어!!!!!!!! 두둥!!!!!!!!!!!!! 저 주말권이용!! ㅎㅎㅎ 마지막날 찾아뵙고 시푸요...

왜 제가 당첨되고 싶냐면은 제가 멀리서 출발하기도 하고.. (목포입니당)
박람회장에서 굿즈사려고 일부러 아껴놓은 탓도 있고..
쪼야님께 수강권도 받아야하고..
탕진잼할 준비도 되어 있고..

물론 당첨안돼도 무조건 갈거지만요!!! ㅋㅋㅋㅋ

목포라닛! 당근당근 주말권 챙겨 두겠습니다!! >,.<
수강권 ㅋㅋㅋㅋ 즉석에서 써드릴게요ㅋㅋㅋㅋㅋㅋ
탕진잼 옳습니다!!!

흐흐흐 주말이 기다려지는군요!!!

연락을 어떻게 드려야할까요.. 흡

흠. 전 이미 예약을 했기에 다른 분께 양보하겠습니다! (매우멋지게) :)

쵸코님!! 해맑은(진짜 해맑...) 쪼야님이랑 같이 놀면서 떠들어요ㅋㅋㅋㅋ

헐.. 정말 멋집니다. 쵸코님...

우왕 초코님! 멋짐 폭발! >,.<

금요일 신청합니다

꼭 가야하는이유............ 그것은......... 당신들이 거기 있기 때문이다!!

사냥하러?? ㅋㅋㅋ

한눈에 알아뵐 수 있을 듯 합니다...ㅡ_ㅡ...ㅎㅎ

끄앙! 회장님 티켓 잘 챙겨두겠습니다! 스팀챗 주시면 카톡 아이디 알려드릴게요!

멀어서 못가지만 응원합니다!

응원 너무 감사해용!! 꺄! >,.<

이벤트 포스팅이다!! (이유...힛!!) >.< !!놀면서(일...)괴롭혀야지!!ㅋㅋㅋㅋㅋ

주사위방이 떠오릅니다...
유코짱을 만났던...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잊지못할...그곳....

힛!! ㅋㅋㅋ

오오~저는 남편이랑 가야하니 따로 구매해서 갈께요:)ㅎㅎㅎ 페어 흥해라!!!

우와와아아아~!! 그날 봬요!!!! >,.< 흥해랏!!

흥해라!!!>_<!!!!

오~~~ 폰케이스 너무 이뻐요~~~
그러나!!! 제 폰이 오래된거여서.. 맞는게 있을까요?ㅠㅠ
한번 가와야겠습니당~~~^^ 흥해라~!!!!

핸드폰 케이스는 후발주로 보내드릴거라서 보시고 원하시는 폰으로 신청해 주시면 집으로 쑝! 발송해 드릴 예정이에요! 흥해랏!

1티켓이면 2인이서 갈수있나요? ㅠㅠ저 넘나가고싶어요. 제가 멋지게 생각하는 분들이 거기계시니.당연히.. 게다가 캘리를 배우고 이런 페어에 가본적없는데...관심이 생기네요!

1티켓에 1명 들어가실 수 있어요! ^^

저는 주말에 가고싶습니다!

주말 티켓 챙겨두겠습니다! >,.< 스팀챗 주세요!!

어머! 스팀챗" 들어갈게용!

꺄~ 가보고 싶지만... 지방이고, 시간도....ㅠ
멀리서 응원합니다~ ㅎㅎ

저도 지방이라... ㅠㅠ

앗...아아...ㅠㅠ 응원 감사합니다!!! +,.+

저도 갑니다 쪼야님 :D 페어 준비 마무리 아무쪼록 잘 하시구, 페어에서 뵐게요 ♥

송이님!!!!!!! >,.< 송이님 뵙게 되다니!! 두근두근 (설렘)

후앵 가야 하는데 제주도 여행과 가족캠프 콤보가 이어지네요
행사가 몇시 부터 몇시인가요? 중간에 도망?쳐서 얼굴 뵈러 가야 할듯!

행사가 10시반부터 7시까지일 거예요! 도망추천!! >,.<

쪼야님 응원합니다!! 전 티켓은 알아서 구해서 갈께요!! 꺍

경아님!! 멋짐멋짐!! >,.<
그날 봬요!!! 꺄~!

페어 흥해라~^^ 스티미언부스 대박나라~
못가지만 흐규흐규 응원합니당~

흥해랏!!! 그러나 못오시는군요 흐규흐규 ;ㅁ;
응원 감사해요!!! >,.<

와... 드뎌 다가왔네요 :)
축하축하 드려요!!
좋은 성과 가득 하길 바랍니다 ^^

드디어!!!
감사해요~!! 응원해 주신 덕분에 좋은 성과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악! 저! 저 가고 싶은데 어떡하죠. 발동동...

입구에서 납치 당할 준비하길....ㅋㅋㅋㅋ

스필님 언제 올겁니까?!! (필참)
티켓은 챙겨두겠으요! 입구에서 쪼야를 찾아주세요!!

페어 흥해랏~~~~~

감사해요!! 흥해랏!!! >,.<

대박나시길 바랄께요~ ^^

끄앙 감사해요!!! >,.<

조만간에 뵐게요~~ 정말 수고 많으십니다!!!
얼리 버드 며칠전에 끝난 거 보고 천천히 구매했는데..ㅋㅋ 이벤트 알았으면 참아볼 걸 하는 쪼잔한 마음이 드네요.ㅋㅋㅋ

앗!! 역시 준비성!!! +,.+
초대장이 너무 늦게 나와서....ㅠㅠ
미술관님 만날 생각하니 두근두근 기대기대

목요일 신청합니다. !!!!!
가서 작가님들 작품 구매해서 저도 개인소장하고
곧 제가 주최할 위스키 밋업때 이벤트로도
스티미언분들께 의미있는 나눔하고 싶습니다 !!!!

목요일 티켓 챙겨두겠습니다!! >,.<
스팀챗 주시면 카톡 아이디 알려드릴게요!
아니아니 그리고 위스키 밋업이라니요!! 고오급집니다!! +,.+
나눔용 구매라니! 앤블리님 최고!

아~~~~~~~! 가고 싶지만! 멀리서 응원만 영차해드립니다!! 대박나세요!! ㅎㅎ

제가 정확하게 이렇게 말하려고 했...

끄앙 응원이라도 너무 감사해요!! 대박나랏!! 영차영차

아... 가고 싶다고!!!!!
나도 가고 싶다고!!!!
돈만아니었어도 다 팽겨치고 가는건데... ㅠㅠ
번표(근무표) 나오는거 보고 다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번호표가 부디(윤종신..)잘나오기를!! ㅠㅠ !!

번호표 아니고 번표입니다. ㅋㅋㅋ

부디(윤종신) 잘나오길 22222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번표...

고객님, 은행 가셨쎄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아...댓글하나 잘못달아서 연타맞네요(왜..저건 수정할 생각을 안한건지...머리로는 번표..손은 번호표...)

해당 직종에서 잘 사용하는 용어들이 있어서 그 외의 분들은 아마 익숙치 않으셔서 그럴겁니다. ㅎㅎㅎ 그런 용어들이 꽤 되잖아요. ^^

잇힝!! >.< !! ㅋㅋㅋ맞아요!!ㅋㅋㅋㅋ

돈만 아니었어도 ㅠㅠㅠ 대공감하기에 같이 통곡중

꺼이꺼이

주섬주섬....손수건(내밀...)

팽~!! (코 품)

쓰윽~ (말없이 건네는 휴지통)

ㅋㅋ 이렇게 야야님 손수건은 휴지통으로...

리자님이 직접 빨아서 잘 말린 다음에 향수 살짝 뿌려서 돌려주시면 되지요. ㅎㅎㅎ
제가 설마 본심으로 휴지통을 내밀었겠어요? ㅎㅎㅎㅎ

ㅋㅋㅋㅋㅋthe love 쓰레기....

엉엉 리자님 ㅠㅠ
안되면 대구원정대 한번 더 꾸리는걸로..ㅋㅋㅋㅋㅋ

아침부터 오랜만입니다. 저는 5월 5일(토) 주말권 신청해봅니다.
사유는... 어린이날이라 저의 날이기도 하고 몇주 전에 페어 참석하려고 항공권 발권해뒀습니다. (해맑)

하늘님껀 이미 챙겨뒀지요! ^^ (방긋)

이러기 있긔? 없긔? 감사합니다. (해맑)

깊은 응원 합니다 .!!!!!
저 목요일 신청하고 싶어요:)
이유는 ... 작가님들 보러 미국에서 한국으로 왔기 때문이다.( 강력한 이유를 제시해야할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앗, 마지막날 가려고 했는데.. 목요일에(도) 가야겠군요! :)

목요일 겟!ㅋㅋㅋ

핫!!라나님!! 강력하다........ >.< !! 부끄러우니까 우리 등으로 인사해요ㅋㅋㅋ

헉 저는 일요일에 예매 해놨는데 라나님은 못보겠네용 ^^;; 한국에서 재밌게 지내다 가시기를
그리고 이유가 정말 강력 합니다.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미국에서 오시는 분 당연히 챙겨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구에서 쪼야를 찾아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 날이 수요일 인거죠? 수요일 신청해봅니다!
저는 작가분들을 꼭 만나고 싶습니다!!!

첫날이 수요일이에요!!
끄앙 한손님 너무 뵙고 싶어요! >,.<

스팀챗 보내주시면 카톡 아이디 알려드릴게요!!
입구에서 쪼야를 찾아주세요~

스팀챗도 zzoya인거죠?
올리브콘 가쭈아~

실제 금손들의 작품을 현장에서 감상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는 군요. 좋은 기회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양목님 오시나요? +,.+ 왠지 오시면 바로 알아볼 것 같은 기분! ㅋㅋㅋㅋ

수요일에 갈까 생각 중인데... 기왕이면 주변 분들이 많이 가는 평일날에 가고 싶네요. :) 뽑히든 안뽑히든 저에겐 목적이 있으니 감 ~_~b 기대하셔도 좋을 것

수요일 접수!!! 스팀챗 주시면 카톡 아이디 알려드릴게요!!
입구에서 쪼야를 찾아주세요ㅋㅋㅋㅋㅋ

입구에서 샤우팅하라는 말씀으로 알겠습니다.
쪼------야~~~~니이이이임↗↗↗↗↗↗↗↗↗↗↗↗↗↗↗

연휴일정이 어찌 될지 몰라 선뜻 신청을 못하네요 ㅠ.ㅠ
리스팀 해갑니당 페어 흥해라~~~!!!!

끄앙 아이스밀크티님 ㅠㅠ
페어 흥해랏!! 엉엉

우와 구경하러 가겠습니다 쪼야님ㅎㅎ
응원합니다:)

우와 yslee님!! 구경이 아니라 옆에 자리하나 잡으셔야할 거 같지만 응원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힝~~ 나도 가고싶다는 ㅜ

힝 ;ㅁ;
나중에 후기 꼭 쓸게요!!
후기는 북키퍼님게 바치겠습니다!! >,.<

평일쯤에 한번 가고 싶네요.
행사 잘 되셨으면 좋겠네요.

평일쯤 티켓을 하나 챙겨두겠습니다 ㅋㅋㅋㅋ
스팀챗 보내주시면 카톡 아이디 알려드릴게요!
입구에서 쪼야를 찾아주세요~

페어팀 여러분 화이팅입니다. 5월 6일 일요일 표로 예매해놨습니다. 5월 5일은 가족과 함께 ㅋㅋㅋ 5월 6일날 뵙겠습니다. 만두를 많이 사서 가야겠네요 페어팀이 많아서 ㅋㅋㅋ 5월 6일에 뵙겠습니다.

갸아태자님!!!!!!!!!!! 만두!!!!!!!!!!!!!! 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도연이를 본다는 생각에 너무 설레네요!!! >,.<

쪼야님이 바빠서 안보인다고 안보인다고 외치기만 하다가 저도 정신이없어 이런 이벤트를 오늘에서야 보다니!! +_+
준비하느라 너무 힘드셨죠? 그래도 어린이날 끼어서 대박 흥하실거 같아요!! 아.. 갈 수 없는 상황에 눈물이 핑... 하지만 응원은 열심적으로 하고 있겠습니당!!! :D

씽키님! ㅎㅎㅎ 씽키님 응원에 왜 괜시리 눈물이...;ㅁ;
힘들었지만 잘 마쳐서 뿌듯하네요 :) 감사해요!!

와!! 드디어 페어라는 고행을 마친 쪼야님이 나타나셨네요!!
많은 분들이 소식 주셔 쪼야님이 페어에서 최고 인기인이었다는건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오래전 댓글을 찾아주시니 감동이에요 ;ㅁ;
건강은 해치지 않으셨는지 한동안 푹 쉬실 수 있길 바랄께요 :D

씽키님! ;ㅁ; 푹 쉬고 싶은데..쉬는게 쉬는게 아니네요..넋두리넉두리 조만간! 곧! 되도록 빨리!! 포스팅 올릴게요!! ㅎㅎㅎㅎ

네!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D

페어에 가고 그 주변을 서성이면 자신을 숨기느라 바쁜 스티미언을 다 볼수 있는 기회도 있게되겠네요.ㅋㅋ
출근길에 한번 도전을 고민고민.ㅋㅋ

정말 많은 분들이 오셨어요! 숨어서 보신거 맞죠? ㅋㅋㅋ

응원합니다!
마음으로 크게 외칩니다.
대박나세요~~~!^^

마담F님 응원 감사해요! 덕분에 잘 마쳤습니다 :)

와 재밌겠네요! 대박 나시길 바래용 +_+

응원해 주셔서 감사해요! 덕분에 잘 마쳤습니다! :)

와. 넘 풍성한 행사네요.

정말 풍성한 행사였어요! 스티미언님들도 많이 오시고ㅎㅎㅎ

으아아아아~~!! 늦었지만 응원할게요 쪼야님!! ㅜㅜ 흑흑 항상 대지각해서 죄송합니다....직접 찾아뵙지 못해서 또 죄송해요 흑흑흑 박람회 다들 수고하십니다.

케콘님 응원 감사해요! 케콘님 요즘 새벽의 흑기사에서 대지각의 아이콘이 되어 가는.. 그리고 너무 아쉬워마세요! 언젠가 꼭 스필님과 손잡고 케콘님 보러 원정을..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 지역 꽤 멀지 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얕보지 마세요 ㅋㅋㅋㅋㅋ

쪼야님~
오늘 밋업에서 부탁해서 마지막 남은 머그컵 2개를 차지했습니다..
기뻐서 그냥 댓글 남깁니다 움하하~ +_+

엇..그 머그컵 2개 라이언님의 차지가 되었군요!! 후훗 짱 좋네요!! >,.<

ㅋㅋ 딸램이들 하나씩 줄려했는데
머리따는 디자인으로
ㅋㅋ

디자인이 섞였데요 ㅎㅎㅎ

암튼 아직 실물을 못 받았지만~ 고생하셨습니다~!!

열심히 활동하고 계시겠군요! ㅎㅎ
페어 대박내시고 즐거운 후기로 돌아오시기 바랍니다.
화이팅!

박원장님 늘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요! 곧 포스팅으로 다시 만나요! >,.<

늦었지만 올리브콘 페어에서 대박 나시길 바래요!! 먼 곳에서 응원하겠습니다. 아자아자++! 몇몇 이웃 분들의 참가 후기로 잘 보고 있습니다^^*

다복님 응원해 주셔서 감사해요 :) 덕분에 잘 마칠 수 있었어요!!

마이입니다!

ㅎㅎㅎㅎ마이님!! :)

마이입니다!

쪼야님 잘 지내시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페어로 바쁘실테죠 ㅜㅜㅜㅜㅜ새 글이 없으셔서 여기에라도 인사 드려보아요 바빠서 못 찾아뵈어서 정말 죄송해요 쪼야님도 널널해지시고 저도 널널해지면 다시 우리 열광적인(?) 스팀잇활동으로 교류해요ㅜㅜㅜㅜㅜ

케콘님 잘 지내죠? ㅎㅎㅎㅎ 우리 또다시 활활 불타는 전차를 굴리는 날을 맞이하도록 해요!

쪼야님 페어 때 얘기도 얼마 못 나눠서 많이 아쉬웠는데, 김작가님께 페어 부스 얘기를 슬쩍 듣고 마음이 쓰이네요ㅎ 지난 펀딩때도 제가 어리버리해서 뭘 못해드렸던지라ㅎ 서울에 언제까지 계세용?

경아님 마음써주셔서 감사해요 :) 서울에 여름까진 확실히 있을 예정이고 그 다음 거취는 고민중이긴 해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