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무료캘리이벤트9]@zaedol님의 '함께가자 우리 토끼를 깨워서 함께가는 거북이가 되야 합니다'

in #kr-art7 years ago

너무 좋은 글과 그림 잘 받았습니다. 이렇듯 하나 하나 정성을 다 하여 주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부드럽고 당연하게 함께 가야함이 글의 느낌에서 묻어나는 듯합니다. ^^
근데 심영복 선생님이 아니라 신영복 선생님인데 제가 잘못 알려드린 건 아닌지...

Sort:  

아앗ㅋㅋ심영복으로 알려주셨다늠....ㅠㅠ 이따가 집에가면 살짝 수정해서 다시 올려드릴게용 ㅎㅎ원본파일이 컴퓨터에있어요

넵 감사합니닷^^

수정 완료했답니다!

정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너무 좋은 선물을 받은 기분입니다. 머리 맡에 주신 캘리그라피 띄운 폰을 놓고 자서 꿈 속에서라도 볼 생각이 듭니다! 하하... 좀 오버를 했네요^^;; 작품도 작품이지만 그 속의 정성이 너무 귀한 거 같아요^^ 고맙습니다!

^^그렇게 말씀해주셔서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981.35
ETH 2368.76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