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캘리이벤트9]@zaedol님의 '함께가자 우리 토끼를 깨워서 함께가는 거북이가 되야 합니다'

in #kr-art7 years ago (edited)

함께가자 우리, 토끼를 깨워서 함께 가는 거북이가 되어야 합니다.jpg

@zaedol님의 '함께가자 우리 토끼를 깨워서 함께 가는 거북이가 되야 합니다'입니다.!
거북이와 토끼 그림은 제 친한 친구가 아이디어를 제공해 줬어요!
경쟁사회에서 '함께'라는 말은 마음을 참 따뜻하게, 편하게 해주지 않나요?
저는 사실 경쟁보다는 같이 어우렁 더우렁 사는게 더 좋은데..
^^그래서 이 말이 참 좋습니다!

원본사진과 다른 글씨로도 써봤어용!
함께가자 우리, 토끼를 깨워서 함께 가는 거북이가 되어야 합니다5.jpg
함께가자 우리, 토끼를 깨워서 함께 가는 거북이가 되어야 합니다4.jpg

함께가자 우리, 토끼를 깨워서 함께 가는 거북이가 되어야 합니다2.jpg
함께가자 우리, 토끼를 깨워서 함께 가는 거북이가 되어야 합니다3.jpg

- 비하인드 스토리

이번엔 글씨가 길어서 어떤 글씨를 쓸까 이거저거 많이 재어서 고민해봤어용>_<
KakaoTalk_20180304_193544592.jpg
다양한 글씨를 쓰다가 두 가지 글씨가 눈길에 닿더라고요.
그리고 거북이도 그려줬습니다ㅎ
KakaoTalk_20180304_212705279.jpg
이상입니다!
감상해 주셔서 감사합니당!~!
image.png
고래미안을 그려주신 @khan-min44님 감사합니다^^

Sort:  

오늘 웹툰 타이틀 만들어야 해서 캘리그래피를 시도했었는데 진짜 어렵더라구요... 그림과는 완전히 다른 장르...ㅠ 도로시킴님이 위대함을 알게 되는 계기가 됐습니다.

오옹 캐롯님의 칭찬 ㅠㅠ캄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그림 감사합니다 :D

9회차 미술관부터는 참여방법이 변경됩니다.
작가님들의 그림을 더 쉽게 접하기 위해, 컨텐츠 재생산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르바 미술관/금손 포스트 작가지원금입니다!
tip! 0.97

감사합니다 ㅎ항상 르바고님!

자동 봇이 고장나서 직접 왔습니다 (아마 이글도 똑같이 나갈겁니다. ) 오늘도 그림 잘 보고 갑니다. 르바님은 벌써 오셨네요 ㅎㅎㅎ 새로운 한주 즐거운 한주되세용. 그림 잘보고 갑니다.

글씨를 너무 잘쓰시네용 부럽습니다.

우리딸 도연이가 그린 빵빵이 보러 오세용. https://steemkr.com/kr-art/@talkit/kr-art-doyeon-s-drawing-16

어머 그림 너무 귀여워요!

너무 좋은 글과 그림 잘 받았습니다. 이렇듯 하나 하나 정성을 다 하여 주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부드럽고 당연하게 함께 가야함이 글의 느낌에서 묻어나는 듯합니다. ^^
근데 심영복 선생님이 아니라 신영복 선생님인데 제가 잘못 알려드린 건 아닌지...

아앗ㅋㅋ심영복으로 알려주셨다늠....ㅠㅠ 이따가 집에가면 살짝 수정해서 다시 올려드릴게용 ㅎㅎ원본파일이 컴퓨터에있어요

넵 감사합니닷^^

수정 완료했답니다!

정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너무 좋은 선물을 받은 기분입니다. 머리 맡에 주신 캘리그라피 띄운 폰을 놓고 자서 꿈 속에서라도 볼 생각이 듭니다! 하하... 좀 오버를 했네요^^;; 작품도 작품이지만 그 속의 정성이 너무 귀한 거 같아요^^ 고맙습니다!

^^그렇게 말씀해주셔서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토끼와 거북이가 손을 맞잡고 걸어가니 귀엽기도 하고 보기도 좋네요
정말 문구랑 딱! 맞는거 같습니다. ㅎㅎ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ㅎㅎ항상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시나요님!^^

Hi @dorothy.kim! You have received 0.97 SBD tip + 0.01 SBD @tipU from @rbaggo :)

@rbaggo wrote lately about: [Art] 도트 좀 찍어 보셨습니까? [@Familydoctor님의 스팀달러] Feel free to follow @rbaggo if you like it :)

그 많은 수모를 겪었을 거북이 ...
음... 같이 가면 집니다 ^^

ㅋㅋ이겨야 되나요..ㅋㅋ

비하인드 스토리에 연습하시거 보니까 제가 다 감동했습니다 ㅠㅠ 저도 도로님 처럼 캘리 잘 쓰고싶네요!!

감동이라니 ㅠㅠㅠ 제가 더 감동이네요

토끼와 거북이의 뒷 모습이 넘 귀엽네요 ^^~

ㅋㅋ친구가 아이디어 내준거에요!ㅋ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토끼를 깨워서 함께가는 거북이라니 ~~ !
너무 귀여워요 ♡♡♡

호호홓 유나님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994.69
ETH 2375.77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