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Shop] @sonki999 님의 대문이 완성되었습니다!

in #kr-art6 years ago (edited)

sonki999_Easy-Resize.com.jpg


안녕하세요~
디자이너 @wabangcute 입니다.^^


@kyle-event@wabangcute 의 콜라보 이벤트에
2회차 당첨자이신 @sonki999 님의 대문을 제작해 보았습니다^^


sonki님은 가족, 일상, 코인등 여러가지 주제로
포스팅을 하고 계십니다^^따로 원하시는 컨셉은
없으시고 범용으로 쓰일 대문을 원하셨어요~
많은 고민끝에 굳건한 성(城)을 컨셉으로 했습니다^^

밤이나 낮이나 좋은때나 안좋을때나 항상 굳건한
성같은 이미지를 생각해 보았어요^^


gif는 작업과정을 보여주기 위한 것으로
대문으로 사용시에 완성된 이미지가
보여지지 않습니다~
사용을 하실거면 후문으로 추천드립니다^^

sonki.gif


월3회정도 주말에 @kyle-event 와 콜라보 프로젝트로
1SBD로 대문을 만들어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관심 있으신분들은 신청해주세요^^
이번주 주말에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디자이너 @wabangcute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드립니당^^

우와!! 엄청 탐나는 대문이네요!!

감사드립니다~^^ 이번주말 이벤트 참여 가즈아!!!요!!

가즈아~~~ 주말엔 와방큐트님 포스팅만 봐야지 ㅋ

정말 맘에드는 대문이 나왔네요
너무 감사드리고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잘 사용할께요~~♡♡

맘에 드신다니 기쁩니다ㅠㅠ
하트뽱뽱까지~!! ㅎㅎㅎ
앞으로도 자주 뵐게용~

멋진 대문이 탄생했군요! @sonki999님 좋으시겠어요^^

감사합니다~~ 독거님도 한번 참여를... ㅎㅎㅎㅎ

금손~~~ 멋집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올쎄일님 오랜만이에용!
즐거운 휴일 보내시기를~^^

You received 0.89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5.21. Congrats!

Thank you~~ 얼마만의 승리인지..ㅠㅠ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드립니다~~^^

You received 100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5/20/2018 Congrats!

Thank you~ pp fighting

오오오 ㅋㅋㅋ 이 대문은 완전 분위기 대장인데요??!!! ㅋㅋㅋㅋ
와방큐트님 작품들 보면 상반된 이미지를 섞어 넣는 걸 좋아하시는 것 같기도 해요!! +_+ ㅎㅎㅎㅎ

정확히 보셨어요~
양념반 후라이드반 좋아합니다 ㅋㅋㅋ

대낮에 찍은 멀쩡한 성이 밤처럼 변하는 군요~? ㅎㅎ 멋집니다~ 대문이 GIF 지원이 되면 더 멋질텐데~~^^

감사합니당~~
gif 지원됩니다민 제가 첫그림을 빈화면으로
설정해놔서 그렇습니다 ㅎㅎ
저는 움직이지 않는 대문이 좋아용^^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7
BTC 60678.52
ETH 2339.3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