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7] 수채화 배우기

in #kr-art7 years ago (edited)

KakaoTalk_Photo_2018-03-13-09-45-06_67.jpeg

안녕하세요~
@wabangcute 입니다.^^

파스텔에 이어 오늘은 수채화 를 배웠습니다~
수채화를 크게 좋아하진 않지만
다양한 도구를 써보는것이 좋다고 하여
4~5점 정도 해보기로 했습니다^^

그렸던것중에 그나마 낫다고 생각되는걸 올려봅니다~
(다른사람을 흉내낸 모작입니다^^)

어렵긴 하지만 생각했던거 보다 재밌습니다~
수채화의 특성상 한번 칠하면 수정이
안되기 때문에 채색을 할때마다
신중에 신중을 가하게 됩니다 ㅎㅎㅎ

KakaoTalk_Photo_2018-03-13-09-45-05_55.jpeg

수채화는 맑고 시원한 매력이 있는거 같습니다~
@wabangcute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_^ 느낌 좋은데요~ 저는 수채화는 고등학교 이후로 안그려봤는데 한번 그려보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잘찾아보면 집에 수채화파레트
하나씩은 있지 않을까요?ㅎㅎㅎ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느낌의 그림입니다..ㅠㅠ
수채화 정말 너무 이쁘네요 ㅠㅠㅠ
가져다가 쓰고 싶어요 .....

거친선을 그리는게 재밌더라구용 ㅎㅎㅎ
감사합니당^^

저는 거친선으로 그려진 그림을 보는걸 참 좋아해욬ㅋㅋㅋㅋ

거친 생각과~~~

배웠습니다, 그렸습니다....
너무 쉽게 잘하시는데요???
대단한 능력자이십니다.

아, 원래 디자이너시군요.ㅋ
능력자 맞으시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쉽지 않아요ㅠㅠ 연습을 좀 했습니다^^
/ 반갑습니다~ 앞으로도 자주뵈어요~

수채화는 담백한 맛이 있는 그림 같아요... 오호... 저렇게 쉽게 배우시다니... ㅠㅠ 금손이십니다.

감사해요!!확실히 매력은 있는거 같습니다~
쉽게 배운건 아니고 많이 했습니다 ㅎㅎㅎ

이야... 수채화는 또 수채화데로의 매력이...
다양한 시도, 보기 좋네요~ ^^

항상 좋은 얘기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미술의 셰계는 너무 다양합니다..ㅎㅎㅎ

수채화~ 잘 그리셨네요^^ 그림을 그려본게 학창시절 빼고는 없는듯 하네요~ ㅎㅎ 워낙 예술쪽엔 재능에 재자도 없어서...ㅋ

감사합니다~
저는 항상 로망은 있었는데 의지 부족으로 항상.. ㅎㅎㅎ
대신 독거님은 다른 재능이 많으실거 같은데용??^^

우와... 금손이시네요~!!
저두 담달부터 미술을 다시 하려고 하는데...
기대됩니다 :)

오올~ 감사합니다 ㅎㅎ
왠지 잘그리살거 같은 느낌이....
깉이 화이팅해요!!!

선을 슥슥 그어도 작품이 되는 금손.. 부럽습니다ㅠㅠ
오늘은 그림 속 여인처럼 분위기 있는 사람이 되고 싶네요. (스모키화장을 해야할까요^^;;) 팔로합니다~

그러고 보니 스모키 화장 같아요~~
저도 슥슥 그러서 빨리 잘하고 싶은데
쉬운일이 없네요..ㅎㅎㅎㅎ
감사해용^^

너무 그림이 분위기 있어요~
수정을 하기 어려워서 전 시도도 못하지만!!
정말 멋진 그림이네요~~~

컨트롤Z에 익숙해져 수정안되니 답답하긴 해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우와 엄청 멋있어요
이건 어디서배우시는거예요?
그림잘그리는 사람들보면 늘 부러웠는데
진짜 분위기있어요11

동네에 취미 미술학원에서 배웁니다 ㅎㅎ
감사해용~ 정화님도 도저언~~~!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057.34
ETH 2546.78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