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올리브콘 페어 초대장 이벤트] 왔어요 왔어! +,.+

in #kr-art6 years ago

쪼야님이 바빠서 안보인다고 안보인다고 외치기만 하다가 저도 정신이없어 이런 이벤트를 오늘에서야 보다니!! +_+
준비하느라 너무 힘드셨죠? 그래도 어린이날 끼어서 대박 흥하실거 같아요!! 아.. 갈 수 없는 상황에 눈물이 핑... 하지만 응원은 열심적으로 하고 있겠습니당!!! :D

Sort:  

씽키님! ㅎㅎㅎ 씽키님 응원에 왜 괜시리 눈물이...;ㅁ;
힘들었지만 잘 마쳐서 뿌듯하네요 :) 감사해요!!

와!! 드디어 페어라는 고행을 마친 쪼야님이 나타나셨네요!!
많은 분들이 소식 주셔 쪼야님이 페어에서 최고 인기인이었다는건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오래전 댓글을 찾아주시니 감동이에요 ;ㅁ;
건강은 해치지 않으셨는지 한동안 푹 쉬실 수 있길 바랄께요 :D

씽키님! ;ㅁ; 푹 쉬고 싶은데..쉬는게 쉬는게 아니네요..넋두리넉두리 조만간! 곧! 되도록 빨리!! 포스팅 올릴게요!! ㅎㅎㅎㅎ

네!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91.61
ETH 2921.47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