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정과 열정사이... Blue Version

in #kr-art6 years ago

men_book_00_2_323323_low.jpg

냉정과 열정사이 - Blue

저번에 냉정과 열정사이 - Red 표지를 그려봤습니다. 😃
20여년 전쯤의 연애소설이에요.

한 연애를 두고 남녀의 버젼이 존재했다는 점이 흥미로운 소설입니다.
지금 읽어봐도 좋으실 거에요. 뭔가 아련한 느낌이... 좋아요.
(피렌체가 정말 아름답게 묘사되는 소설이에요!)

영화도 존재했는데요 😃
영화 OST를 들으면 '아, 이 노래!' 이러실 거에요 😃

(Shift+클릭)

제 기억의 준세이(남자주인공)는 감수성이 풍부한 남자이였어요.
예민한 감정의 떨림들을 읽을 줄 알고, 생각이 많은 주인공이였죠...

그런 남자 주인공의 이미지를 찾아해매다가,
인터넷 어디선가 그런 모델을 찾았고, 제 식대로 그려보았습니다.

남녀 모두 턱을 괴고 있는 모습, 음악을 듣는 느낌, 서로를 생각하는 포즈로 그려보았습니다.

아래는 과정입니다. 😃

men_01_skt2_low.jpg

스케치를 먼저 해봅니다.
여자버젼과 마찬가지로 인물은 모노톤으로하고, 나머지 배경은 푸른 색으로 할 거에요. (울트라 마린 같은 색)

men_book_00_2_323323_low.jpg

책 표지 디테일을 올려봅시다. 😃 이렇게요.
detail_00_low.jpg

_lowA5-Hardcover-Book-Mockup-vol7_냉정_333444.jpg

목업도 짠!
여자 버젼과, 남자 버젼을 같이 배치하고 느낌을 봅시다.
(제목 폰트를 바꿔봤는데... 왠지 아루카님의 목소리가 들리는 건 왜죠? ㅋㅋㅋㅋㅋㅋ 어떡해요 저..)

Canvas Tote Bag MockUp_s2_3345_low.jpg

이런 느낌 괜찮아서, 가볍게 커플 에코백으로 제작해도 좋을 거 같아요.
뭔가 귀엽지 않을까요? (망해라 커플지옥)

저는 또 책 보러 가봅니다. +_+ 슝!!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Today, I will draw a new book cover.
This book is called Between Calm and Passion.
Red is the female version and blue is the male version.
Each version has different content.
Each novel has its own speaker.
It is almost 20 years old.
Let me reminisce my memories.

I'll draw a Blue version of a man.
I'll leave the character of Monoton and paint the background Blue.

men_01_skt2_low.jpg

So here's the sketch.

men_book_00_2_323323_low.jpg

Arrange the title, and write the author.

If you do all of this

_lowA5-Hardcover-Book-Mockup-vol7_냉정_333444.jpg

I arranged Both version of them.

Canvas Tote Bag MockUp_s2_3345_low.jpg

and These are the Eco bag Mockup for fun.
Thanks to Reading!



hello_together_00.gif

보팅과 리스팀은 언제나 사랑합니닷 +_+
I always Love Resteem & Voting

Sort:  

에코백 출시된다면 수월찮게 나갈 거 같아요.ㅎ 에코백 보면서 설레긴 처음이네요. 역시 멋진 작품 잘 봤습니다. ^^

설레이셨다니 ㅠㅠ 감사합니다...(감동)
저도 글 잘 보고 있어요!! +_+

좋은글 잘읽었습니다.
보팅하고가요.

감사합니다 국민님 ^^

저렇게 한번쯤 생겨보고싶다...

ㅠㅠ (이 더러운 세상!!!!!)

헐 이 ost가 이거였군요?! 마음을 울리네요.... 이번에도 책 목업 정말 잘나왔습니다 에코백까지... 사고싶은 마음이 한가득!!

ost 들어보니까 왠지 많이 들어본거 같지 않나요?
저 ost 들으니까 왜 옛생각이 날까요...ㅠ

ost에 추억이 담겨 있으신걸까요..
아니면 ost의 감성이 옛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걸까요ㅎㅎ
이렇게 음악을 들으면서 옛추억을 떠올리는 것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좋든 싫든 지금은 웃을 수 있자나요!

그러게요 ㅎㅎㅎ 뭐가 먼저인지 알 수 없는 시간이 되어버렸어요. 그만큼 시간이 지났다는 거겠죠 :)
지금은 웃을 수 있습니다 !!

와,,,능력자시네요. 냉정과 열정사이 정말 재밌게 읽은 책이에요~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부탁드려요~ 팔로우하고 갑니다.ㅋ

저도 정말 잘 읽었던 책이에요 :)
감사합니다!! 성우스타님!

아니.. 이분 여신그림만 그리는 줄 알았는데 이렇게 잘생긴 남자까지..!! 다음 생에는 부디 저런 모습으로 태어나게 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

예쁘고.. 잘생겨야 책표지로 나오는 더러운 세상 ㅠㅠ

너무 멋지십니다..ㅠㅠ엉엉 너무잘생겼어

도로시님 ㅠㅠ 감사합니다....
느낌 있게 생겼죠.. 저 분...

ㅋㅋㅋ 소담출판사 맞나요? 암튼 언능 표지 업데이트 역제의 하시오! ㅎㅎ(진지함!ㅋㅋ) 너~ 무 멋지고 이쁘오~!! ^^

감사합니다 벨류업님 ㅋㅋㅋㅋ
재미로 한건데 진지하게 받아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

얼핏봤을때 @rudolph님과 살짝 이미지가
비슷해요 ㅋㅋㅋ 신기방기~>.</

저 강제소환!!!!!

대박... 느낌 비슷하네요... 안경쓴 모습.....올려주세요..대박..

ㅋㅋㅋ제 안경쓴 모습은 영상으로 박제 되어있답니다 ㅋㅋ

저 마이크 잡으신 모습을 봤습니다. 흣 완전 닮았어요

에코백에 저 이미지를 그려서 넣고 다니면, 아주 보기 좋을 것 같은데요.

ㅎㅎ 뭔가 커플 에코백 개념으로 만들어봤는데.. 밀려오는 이 씁쓸함은 뭘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258.35
ETH 3065.6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