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Steem] 손 끝에서 펼쳐지는 낙원 - 스팀잇

in #kr-art6 years ago

image.png

이번 포스터 시리즈의 마지막입니다.
무척 아쉽네요.
카피쓰고 이미지에 올리는 게 재밌었거든요. ^^

봐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리며,
다음에는 다른 콘텐츠를 준비해 볼게요.

마지막 10번째 포스터는
기존과 다른 SNS, 스팀잇에 입문하는 분들을 위한 것입니다.
모두들 행복하세요.

문구출처 : 나
Image 리소스 : Pixabay

@tcban 드림
follow me!

Sort:  

저 너머 스팀잇이라는 새로운 세상이 잘 표현된것 같네요. ㅎㅎ

그런가요 ^^ 감상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픽사베이에서 멋진사진을 잘 찾아내셨네요!

픽사베이에 좋은 사진, 멋진 사진이 정말 많아요. ^^

멋지네요.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판타지 느낌의 포스터군요!!
너무 좋아요 :D

르바고님 평해주셔서 감사 드려요 ^^

안녕하세요, 작가님

르바 미술관 포스팅에서 보완할 점을 추가하여 작가명/작품명/출처와 함께 감상평에 그림을 게시하는 것에 관한 작가님들의 재동의를 구하려 합니다. 시간되시면 확인 부탁드립니다. :D

르바 미술관 10회차

오 멋있습니다. 자주 들릴께요 팔.보 하고 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585.64
ETH 3508.43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