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Steem] 오늘 글을 써야 하는 이유

in #kr-art6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tcban입니다.
스팀잇 8번째 포스터이군요.

봄이 오려는 지,, (감기 기운인지)
마냥 졸린 오후입니다.

하루라도 책을 읽지 않으면 입 안에 가시가 돋친다 라는 말이 있던데요,
스팀잇도 매일 쓰지 않으면 그 날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런데 마음은 매일 의미있는 일을 하고 싶지만,
편한대로 쉬고 놀고 먹고 마시고 싶어서
내가 해야할 일을 잠시 잊기도 합니다.

휴식도 좋은 결과를 안겨주겠지만,
꼭 해야할 일이 있다면, 하고나서 푹 쉬는 것도 방법일 것 같습니다.

문구 출처 : 게을러진 나
Image 리소스 : Pixabay
리스팀은 미리 감사 드립니다.

@tcban 드림

follow me!

Sort:  

너무 채찍질 하지는 마시고....
팔로우 하고 있으니 또 놀러 올께요. ^^

놀러와주셔서 감사해요~ (저에게 하는 채찍질)입니다. ^^;;

스팀잇 1일1포스팅 힘든 미션이에요 ㅜㅜ 팔로우와 보팅하고 가요~

어디든지 1일 1포스팅은 정말 힘든 것 같아요.
이것도 100일을 하면 성공이라고 하던데요.. ^^

저도 매일 글쓰기를 목표로 글을 써 왔었는데,
쉬운 일이 아니더군요.
팔로우 & 보팅하고 갑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놀러갈게요. (쉬운일이 어디있겠어요)

저도 시작한지 얼마안된 뉴비인데 꼭 저도 해볼려고요 1일 1포스팅 ㅎㅎ
팔로우와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응원 드릴게요!!! ^^

1일1포스틸힘들죠ㅜㅜ 아직글써보지않앗지만 곧저도 시도해봅니다 팔로우하고갑니당ㅎㅎ 지켜볼게용ㅋㅋㅋ

정말 힘들죠, 어떤거라도 꾸준히 하는건.. ㅠ

흑백사진 챌린지 해보세요~ :)

네, 이웃분이 지목해주셨는데.. 카메라가 살짝 고장이 나서.. (사진은 찍어뒀지만) ㅠ

1일 1포 응원할께요 전 포기했거든요 ...

어려워요 . 그래도 1일 1댓글이라도 해봐야죠 ㅎㅎㅎ

Hy! I am a bot and I find your post valuable for the art community! Thanks for great post! I follow you!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눈이 침침해 ㅎㅎㅎ
내일의 자신이라고 읽었는데 그것도 말이 될 것 같습니다.^^
어디서 이렇게 아이디어가 계속 나오시는지 ㅎㅎㅎ

'자신'이라고 해도 말이 되네요 정말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948.41
ETH 2523.83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