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드디어 @relief88님과 kr-art 작가님들을 위한 숨은 그림찾기 완성

in #kr-art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도연이 아빠 #kr-art 전담개발자 @talkit 가야태자 입니다.

지난 번 #kr-art 를 위한 보팅 봇은 오늘도 열심히 보팅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처음 시작하면서 @relief88님과 콜라보로 만들고 있던 숨은 그림 찾기 게임의 엔진이 드디어 완성 되었습니다. ^^;;

image.png

@relief88 (유닛) 님이 만들어 주신 저희 개발자들 사진 입니다. ^^;;

디자인 : @relief88
프로토타입, 백엔드 개발 : @talkit
게임 개발 및 화면 개발 : @relief88

이렇게 셋이서 열심히 개발 해봤습니다. ^^;;

본 판은 유닛님이 올려 주실꺼구요.

저는 만들면서 테스팅 한 것으로 올려 봅니다. ^^;;

image.png

게임에 들어가면 처음 만나는 화면 입니다. ^^;;

저희는 게임을 만들면서 Pharser 이라는 2D 게임엔진을 이용했습니다.

음 출시가 조금 늦어진 것은 저 엔진이 업그레이드 되면서 엔진의 소스를 수정하면서 좀 늦어졌습니다.

유닛님이 그려 주시는 이미지를 이용해서 게임을 만들어서 매주 유닛님이 글로 올려 주실 겁니다. ^^;;

image.png

시작 화면을 지나면, 요렇게 나오는데 유닛님 예쁘게 디자인 해주신걸 저희가 반영을 잘 못한 것일수도 ㅋㅋㅋ

저기 아이디 누르고 확인 누르시면 들어가야되는데 PC는 가능한데

모바일에서 안되면 문제가 있었지만, 해결 되었습니다. ~~~짝짝짝

그 다음은 게임이라 캡쳐는 없구요. 열심히 숨은 그림 찾기 해주시면 되구요.

지금은 제가 개발하면서 테스트용으로 사용했던 이미지 버젼 입니다. ^^;;

자 이제 게임 하러 가실까용 ^^;;

http://207.126.164.186/findimage/

제 시네마 서비스 이용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쉬프트 누르시고 클릭 하시면 됩니다.

즐거운 주말과 연휴 즐기시고 잼있게 숨은 그림찾기 하시기를

유닛님이 준비하신 숨은 그림찾기를 포스팅으로 올리기로 하셨구요.

저희는 열심히 유닛님을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relief88, @spdlqj23, @talkit 세 명이 팀원으로 활동하는데 너무 잼있었습니다.

앞으로 또 #kr-art 와의 다른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고 준비하고 있는데 그것도 기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그리고, 이글의 수익은 ^^ SP는 제가 가지고 SBD는 1/3 씩 나눠서 @relief88님과 @spdlqj23 님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 또만나요 제발.

Sort:  

크~~~~ 멋져요~!!! 숨은그림찾기가 빛을 보게되네요!!! ㅎㅎㅎ

감사 합니다. 유닛님 유닛님 그림 덕분에 재밌는 프로젝트 였습니다 .

우와 우와 숨은그림 찾기 엄 청 기다리고 있었는데~~~ ^^
진정한 능력자이십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

오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부터 매주 @relief88 님의 블로그에서 이미지 설명과 함께 게시 됩니다. ^^;;

크~ 수고하셨습니다.
다음 작품도 기대합니다 ㅎㅎㅎ
다른 작가님들과의 숨은그림찾기 만들기 콜라보도 재밌을 것 같네요.

잉 고양이 발바닥은 어딨는지 모르겠습니당 ㅠㅠ

르바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고양이 발바닥은 잘 찾아 보시기를 ^^...

와!!!멋져요!!!고생하셨습니다!!

제가 조금씩 조금씩 만들어서 이제야 오픈을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steemit.com/kr-art/@relief88/relief88-s-drawing30

여기 가시면 새 그림으로 유닛님이 올려 두신 숨은 그림 찾기가 있습니다.

한번 도전해 주세용.

넵~^^재미있게 하겠습니다~진짜 고생하셨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77.85
ETH 2609.6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