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ief88's drawing30] : 숨은그림찾기 오픈!

in #kr-art6 years ago


title.png




안녕하세요~ @relief88 (유닛) 입니다
앞서 @talkit 님이 예고한 숨은그림찾기 시작합니다 ^^


@talkit 님 개발기


그동안 숨은그림찾기 문제점이

일찍 확인못하면 이벤트 보상을 못받는다

그래서!! 언제든




2018-05-06 21;02;35.PNG

기록에 남아서 숨은그림찾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2018-05-06 21;01;23.PNG


처음에 스팀잇 아이디 입력하시고 즐겨보세요!!

앞으로 매주일요일마다 숨은그림 찾기를 올릴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보팅, 리스팀 부탁드려요 ^^


설명이 너무 길었죠ㅎㅎ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



(밑에 이미지 클릭하세요^^)

btn1.png



보상


이번엔 오픈 기념으로 좀 난이도를 쉽게 해서

1등 : 1스팀달러



그리고 4등은

3달러는 너무 작소 4달러로 합시다!


4등 : 4스팀달러

이렇게 하겠습니다 ^^






5월 12일 23:59분 까지 모으고

매주 일요일에 결과발표 및 숨은그림찾기 발표하겠습니다



받은 스팀 수익은 제가 갖고
나머지 스팀달러를
개발하신 저포함 세분한테 균등분배하겠습니다 ^^





relief88_banner.png

Sort:  

뭔지 봤더니 익숙한 그림이 ++
손이 느려서 순위권에는 못들었습니다 ㅋㅋㅋ
@talkit 님과의 콜라보레이션 멋집니다!! 리스팀했어요>
<

감사합니다 ㅎㅎㅎ 리스팀까지!!! ㅜㅠ

순위가 계속 변동인거지요?
너무 쉬운데ㄷㆍㄷ 망한거 같아요ㅋㅋㅋ

네 순위는 계속 변경 됩니다. 게임도 계속 하셔도 됩니다. ㅋㅋㅋ

앗. 계속 되는거예용?
다시했더니 같은 문제 같은 순위여서 안되는줄요 ^^

자기 등수 확인 하려고 해도 게임을 계속 하셔야 합니다. ㅋㅋㅋ
다음 버젼에서 개선할 예정입니다. @relief88 님께 그림 하나더 요청 해야 합니다. ㅋㅋㅋ

12일까지 똑같은 문제를요?ㅋㅋㅋㅋ
근데 재밌네용 ㅎㅎ

ㅋㅋㅋ 재미있네요. 틀린그림찾기 인줄 알고.. 뭐가 다르다는거지? 라고 한참 멍때리고 있다가.. 숨은그림찾기라는 걸 깨달았네요.

후훗 분발하세요 ㅎㅎㅎ 제가 테스트로 했는데 4등됐네요 껄껄 ㅋㅋㅋ

보상조정용 댓글 보팅
사유: 특이 컨텐츠 제작

여러번 하셔도 됩니다. 즐거운 한주 되세용. 내일이 휴일이니 더욱 잼있게 ^^;;

보상조정용 댓글 보팅
사유: 특이 컨텐츠 제작

오 소요님 감사합니다. ^^;;
그리고 어제 뵙게 되서 너무 반가웠어요 ^^;;

ㅋㅋㅋㅋ 귀엽고 아기자기 하네요!!!!

유닛님이 워낙 그림을 귀엽게 그리셔서 게임 즐기시기 바랍니다. ^^;;

오픈은 또 참여해야지요 ㅋㅋㅋ

참여 감사 드립니다. 즐거운 한주 되십시오.

손이 느린지, 계속 해도 순위 맨 아래네요 :) ㅎㅎ

올리아님 화이팅입니다. 계속 도전 ^^;;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어머 숨은그림찾기 게임을 이제서야 확인하다닛 !!! 홍보홍보 !!!

라라님 열심히 숨은 그림 찾기 해주실꺼죠? 1위 보다 4등이 좋은 것 같습니다. ^^;;

우오~ 이런 컨텐츠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D
만드시느라 고생하셧습니다 대박 나시기를 !!

대박대박 대박을 기원 합니다. ^^;;
게임 많이 즐겨 주세요.

ㅋㅋㅋ 지금 3등이라네요 오픈 좋습니다.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060.81
ETH 3129.62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