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생석 11/12월] 토파즈 and 터키석 여신 / (아이디어 모집 이모티콘 이벤트)

in #kr-art6 years ago (edited)

[탄생석 11/12월] 토파즈 and 터키석 여신


안녕하세요 핑크피그(@pinkpig)입니다. 오늘은 토파즈와 터키석 여신을 보여드리러 왔습니다.
이사 다음날이라, 글을 못쓸 것 같았는데 진짜 이삿짐 센터분들 너무 좋으셨어요. 짐이 많아서 기본 저녁 9시에 끝나고 그랬는데, 이번에는 6시에 완전 깔끔하게 다 정리해주시고 넘나 감사드리는 것...☆

나중에 이삿짐 센터 후기 한번 쓸까 생각중이에요ㅎㅎ 한 6번정도 이사를 했었는데, 역대 최고여서!!

우선 일단 잡소리 그만하고ㅎㅎ 탄생석에 대해 이야기할게요.

탄생석이란?

12달에 맞춰서, 자신이 태어난 날에 해당하는 보석을 말해요. 탄생석을 몸에 지니고 있으면 불행이나 병을 물리치고 건강과, 행운 명예등 좋은 것을 얻는다고 서양에서는 믿어왔다고 해요.

18세기 이후에 실제로 탄생석으로 선정된 보석의 원석은 인체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서양인들은 자신이 태어난 날의 보석장신구를 몸에 지니고 있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11월 탄생석 토파즈


11월.png


건강 희망

토파즈는 아름다움과 건강을 지켜주는 보석입니다. 사실 토파즈는 우리말로 황옥이라고 불리는데요. 색깔이 엄청 많아요 분홍색도 있고, 황색, 청색, 노란색 등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대표적인 황색 주황색 노란색을 바탕으로 그려냈어요! 이런 색깔의 토파즈를 "임페리얼 토파즈"라고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토파즈중에 런던블루 토파즈도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 토파즈는 부드러운 분위기로 그렸습니다. 대표색인 주황, 노란, 황색, 갈색을 섞어서 그렸어요!


12월 탄생석 터키석


12월.png

성공 승리

행운의 보석 신으로부터 받은 신성한 보석이라고 불립니다. 성공과 승리를 약속하는 12월의 탄생석이죠. 터키석은 독에 반응해서 음식물 속에 들어있는 독의 유무를 검사하는 데도 이용하기도 했어요.

터키석은 햇빛과 땀, 화장품 기름등에 약해서 색깔이 이상하게 변한대요.
탄생석으로 선물받으신 분들은, 손을 씻을때나 샤워할 때 장신구를 빼놓으시길!

  • 부드러운 블루로 색을 써보려고 노력했어요 ㅎㅎ 그리고 터키석 자세히 보면, 검정색 줄이 그어져있는 경우가 있는데, 카라에 검정색을 채웠죠 ㅎㅎ(너무...단순하죠?ㅋㅋ) 그리고, 귀를 뾰족하게 만들었어요. 오래된 보석중의 하나라고 들어서, 약간 이국적인 느낌으로?

12개월의 탄생석 그림들은 이제!


모음.PNG


꾸준히 하는 것을 굉장히 힘들어하는 저인데도 불구하고 끝냈습니다.ㅎㅎ 총 12개월의 탄생석 여신이죠. 이 12개월의 여신그림들이 다른 그림보다 댓글이랑 보팅 수가 많아서 나름 인기있는(?) 시리즈였습니다 ㅎㅎㅎ
그래서 그런지 조금 아쉬운 마음이 들더군요. 그래서! 여러분들이 실질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아주아주 다양한 형태로요!)

아무도 관심 안가져주실지 모르겠지만 ㅋㅋ 재미로 즐겁게 하고 있어용ㅋㅋ

어떻게 선보이는 게 좋을까 생각하다가 세계(@segyepark)님이 만들어내신 스팀잇 샵에 올리는 것을 협의를 했어요.

여담으로 전화통화를 해서 자세한 설명도 듣고, 세계님의 계획에 대해서도 알게 되었는데 근데...저 닉네임 바꿔야할까봐요. 제가 제 필명(?)을 못말하겠어요ㅋㅋㅋㅋㅋㅋ 핑크피그 입에 담으면 오그라들어요ㅋㅋㅋ세계님도 웃으셨어요ㅋㅋㅋㅋㅋ

아무튼 본론으로 돌아와서 ㅎㅎ 지금 생각하는 제품은 달력입니다!

그리고 그 외에 같이 짬뽕되어 아주 다양한 형태로 스팀잇 샵에 제공될 수 있도록
아이디어를 짜내는 중이랍니다.


이벤트내용


그래서 제가 그린 이미지들이ㅎㅎ 어떤 형식으로 제공되면 좋을지 아이디어를 댓글로 받아보고 싶어요!!
이벤트 명: (배송이 필요없는 디지털 작품 아이디어 모집)

이벤트기간 ~2월 10일까지

상품: 참신한 아이디어를 주신 분을 랜덤 추첨으로 한 분 선정해서 이모티콘(원하시는 캐릭터로)을 드릴게요!
그리고, 아이디어를 주신 모든 분들께..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0.03~0.04밖에 안찍히는 약소한 보팅이지만, 보팅과 팔로우와 댓글 순회를 하러 다니도록 하겠습니다ㅋㅋ

Sort:  

헉 작업 끝나셨다고 해서 축하드리려구 왔는데 이벤트를 핑크 피그님의 그림을 12장의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ㅎㅎㅎ 르바님과 작업하는 부분이 끝나서 다음주중에 애니메이션 작업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동일한 크기의 작품을 액자에 넣어서 애니메이션으로 보실 수 있게 해드리겠습니다. 좋은 작품 그려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헐... talkit님...저 완전 감동이에요ㅠㅠ힘드실텐데ㅠㅠ
진짜 가문의 영광이옵니다!!
저는 모든 계획이 끝날 때, 여유있을 때 해주세요ㅠㅠ

지금 진행하고 있는 작업 다 하시고 그림 파일 필요하실때 여유로우실 때 연락주세용!! 메일로 보내드릴게용

그나저나 스팀잇에는 진짜 개발자분들이 최고네요ㅠㅠ
항상 뒤에서 쾌적한 스팀잇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시는게 너무 멋져요!!

탄생석 달력 좋은 아이디언데요^^ 전 1월에 태워났으니, Garnet 이군요ㅎ
응원합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2월 1주)

무제61-2.png
오오 1월 생일이시군요!!
진실과 우정의 뜻을 지닌 가넷!!☆☆

얶!! 11월생 토파즈 ㅋㅋ 줍줍줍!!!!ㅎㅎㅎㅎ

음.... 이벤트에 응모하자면,
저 그림으로 탄생석+닉네임박힌 대문을 만들어 1스달 정도에 배포하는거 어떠신가요?^^

11월생이시군요 ㅎㅎ
오 좋은 아이디어주셔서 감사해요~~!

드디어 12개의 탄생석이 완성되었네요! +_+
다이어리 표지로 만들면 좋을것 같네요
1월이 생일인 사람은 가넷표지를 사용하고 ㅎㅎ

11월 너무 아름다운데요?
탐나는 머릿결, 색!

오오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와아~ 탄생석 시리즈 멋져요 ~~ !! ^^
저는 12월 터키석이네요 ~~ 터키석 맘에 들어요 ~~ >_< ㅎㅎ

오오 겨울생일이시군요ㅋㅋ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여~

오! 핑크피그님 그림체도 너무 좋아여! 색감도 +_+ 탄생석시리즈 너무 아이디어 좋은데요, 나중에 저도 기회가 된다면 도전(?)해보고프네요! ㅎㅎ 저는 12월 터키석인데, !!!하아... 아이디어는....훔훔 달력같은 걸로도 배포해도 매년 유용하게 쓸 수 있지 않을까요?ㅠㅠ 늙어서..뇌가 굳....었..네요 또 생각나면 적을게요

역시 달력이!! 기본베이스로 깔아놔야겠어요 ㅋㅋ 좋은 의견 너무나도 감사하고,
탄생석 시리즈 좋아해주셔서 넘나 감사드립니다~

이번 탄생석 일러스트도 넘 예뻐요. 저도 고민중에 있는데 핑크피그님도 고민중이시군요 ^^

엄청 다양하게 준비하고 싶은데 아이디어 고갈이네용 ㅠㅠ

#kr-art 작가님 #kr-art 전담 개발자 @talkit@rbaggo 님의 큐레이션을 보고 업보트 해드립니다. 조만간 @rbaggo 님도 찾아 오실꺼에용.

안녕하세요 작가님
세계일주 프로노숙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그림 보여주세요 :D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858.50
ETH 3796.76
USDT 1.00
SBD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