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103] 생각의 나무

in #kr-art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위험하지 않습니다 (쪼야님 다정하고 해맑음의 최고봉이라) ㅋㅋㅋㅋㅋㅋㅋ본인이 직접 해맑다고 여러번 말했었는데 진짜 해맑음 ㅋㅋㅋㅋㅋㅋ(근데 또 그 사이에 묵직함이 있어서...매력있음....) 쪼야님 자고 일어나서 댓글수 보고 놀라겟다(내방이후에 2부수준 ㅋㅋㅋㅋ)

Sort:  

하긴 댓글에는 항상 해맑으시니깐요. ㅋㅋㅋ 이제 슬슬 저는 세밤째 자러 가야겠어요. 잠을 자야 그 날이 빨리 다가오니깐요. ㅎㅎㅎ 꿈 속에서라도 댓글 주고 받아요~ ㅋㅋㅋ

저도 ㅋㅋㅋ하늘님도 굿밤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꿈에서 뵙겟습니다....) >.< ㅋㅋ

최소한 '그 날'까지는... 당분간 꿈에서 댓글 주고 받아용~ ㅋㅋㅋㅋ 어색함이 사라지게~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180.36
ETH 2642.05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