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oya's drawing 103] 생각의 나무

in #kr-art6 years ago



나.png

어느날 나는 나로 살고 싶어졌다.
그 생각은 계속 자라서 나무가 되고 꽃이 되었다.




나22.png




Poster-Frame-Style-159.jpg


01.jpg




생각 1
포스팅 빨리 올리라고 닦달해 주는 야야님@sunshineyaya7이 고맙다.

생각 2
포스팅도 못올리고 피드도 못돌고 요즘 생활이 엉망이라 이웃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한가득..
9번 변태님@room9 펀딩상품 재발송 해드려야하는데 못보낸지 일주일째....

생각 3
페어 준비...시간이 없어서 미치겠다...(쪼..쫄린다..페어팀 다 울고있다..)

생각 4
프랑스어 프리토킹 과외를 받고 있다. 선생님은 한국에서 오랫동안 살고 있는 50대 프랑스 아저씬데 일본인 여자친구와 지낸다고 한다. 맨날 농담을 하는데 30번 하면 2번 정도는 재밌다. 우린 항상 시작 전에 고양이 이야기를 하는데 그 분이 20마리의 고양이를 키우고 있기 때문이다. 각 고양이마다 사연이 있다. 아직 5번째 고양이까지 밖에 못들었다. 상반기내로 다 들을 수 있을지 의문이다.

생각 5
난 요즘 삶에 고양이가 필요하다고 느낀다.




Sort:  

오랜만에 왔는데...쪼야님도 뜸하신것 같아섴ㅋㅋㅋㅋ우울해하고있다가 아 페어준비중이시지!! 하면서 기뻐했네욬ㅋㅋㅋ 페어 갈 수 있을지...의문이 들지만 저 99.8% 갑니닼ㅋㅋㅋㅋ

와 액자 너무 이뻐요 쪼야님.. ㅎ 오랜만에 뵙네용 ㅎㅎ

꺄 크릴새우님 감사해요!! >,.<
종종 찾아주세요! 뿅! 하고 나타나겠습니다!ㅋㅋㅋ

천천히 보내도 됩니당. 정말로.

이번주엔 꼭!!!! >,.< ㅋㅋㅋㅋㅋ

30번 중에 2번 재밌 ㅠㅠㅠㅠㅠㅠㅠ 아아

방금 전 메가님 포스팅에, 우리가 할미꽃이든 호박꽃이든 건강미 넘치게 무럭무럭 자랄 수 있도록 물과 햇빛을 주자고 했는데. 역시 우린 통하나봐요. 우린 통합니다. 통한다구요! 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장 옆 기장이란 곳에서 며칠 지냈는데 강아지처럼 쫄랑쫄랑 따라다니고 산책하는 고양이가 있어 놀랐어요. 20마리 중에 그런 고양이 한마리쯤은 있겠죠. 음. 쫄려서 쪼야라는 얘기 했다가는.. 프랑스 아저씨랑 라이벌될까봐 관둘게요.

프랑스 개그 재미없.....
스필님 정말요?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정말 완전 완전 통하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오름!!!! 이왕 이렇게 된거 무럭무럭 자랍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장 옆 기장에 사는 강아지 같은 고양이 보고 싶네요! 만났으면 납치 했을듯 ㅋㅋㅋㅋㅋ(개그는... 안들은걸로 할게요ㅋㅋㅋ)

아.. 부산인데.. 부장이라고. 그걸 또 아무 의심없이 해맑게...

아...부장이라는 동네가 있는줄 ㅋㅋㅋㅋㅋㅋㅋ

부장 옆...기장이라니......사장님이 노할 듯...

너무 예쁘네요.

감사합니당~!!! +,.+

고양이가 함께 있어서 외롭지 않게 보입니다

그쵸~ 저도 저런 고양이 한마리 있었으면 좋겠어요! >,.<

야옹!! 'ㅡ' !!

엇 고양이다! 납치!! +,.+

저도요. 키우고 싶은 마음만 굴뚝입니다. 원룸 작업실에 물감이나 카메라같은 것 때문에.. 쉽사리 결정을 못 내리고 있는데.. 고양이랑 같이 살면 행복할 것 같아요. 분명히요. !!

으으...맞아요 분명 행복한데 분명!!!! >,.<

생각이 계속 자라서 나무가 되고 꽃이 되었다니. 쪼야님의 상상력은 어디까지인가요.!

우왕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조든님!! ^^ 히힛

소소한 일상 이야기 너무 이쁩니다.

소소한 일상 이야기도 예쁘다고 해주시다니..헤헷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2
TRX 0.12
JST 0.029
BTC 65343.70
ETH 3384.20
USDT 1.00
SBD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