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민여관] 화실

in #kr-art6 years ago (edited)

3FE5AD9B-AD36-4605-8EE9-C45D6AA09790.jpeg
3C44CF04-CB11-4FB7-884C-655A7088A3B7.jpeg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에너지를 완-전 소진하고 귀가했습니다!! 카페일 마치고 화실에 가서 수업을 듣고 광명에가서 미팅을하고 왔어요 :D

저 수요일 오후 네시부터 저녁 일곱시까지 화실에서 수업을 듣기로 했어요-! 디자인작업을 받아 계속 하고있긴 하지만 후에 계속 일을 하려면, 그리고 개인작업을 더 깊이있게 하려면 계속해서 발전해 나가야한다 생각해 고민하다 결정하게되었습니다. 평소 좋아하던 작가님이자 인스타 친구인 선생님이 운영하시는 화실인데 갓 오픈해 오늘이 첫 수업이었어요ㅎㅎ
1:1 티칭 방식인데 첫달 둘째달 정도까지는 다른 분과 함께 하기로했습니다. 두달 정도는 선생님이 골라주시는 자료를 따라그리며 재료와 친해지고 색을 섞는 감각을 익히기로했어요.
주로 사용하게될 재료는 과슈 입니다. 저는이전엔 수채화, 포스터물감, 색연필, 펜을 주로 사용했는데 아크릴물감 계열인 과슈는 물을 많이 섞지 않고 사용해 기존에 사용하던 재료들과는 확연히 다른 느낌이예요. 물감마다 농도가 다르고 발리는 느낌과 색이 재미있었습니다.

백그라운드에 색을 깔고, 스케치를 살짝 하고 그위에 물감으로 형태를 잡아가며 그렸어요. 오늘은 옆에서 함께 수업받는 분과 저 둘다 선생님이 골라주신 작품들 중 원하는걸 골라 따라 그렸어요. 아직 진행중인 모습이지만!화실수업을 처음 다녀온 후기로 미리 그림을 보여드립다! (제가 보고그리는 그림의 작가님은 다음주에 가서 보고와 알려드릴게요-!)

그럼 앞으로 더 발전해 나갈수있도록!!
화실도 꾸준히! 작업도 꾸준히! 스팀잇 포스팅도 꾸준히!!
무엇하나 놓치지 않을꼬예요!

감사합니다ㅎㅎ
좋은밤 보내세요 :)

Sort:  

좋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화실이에요 ㅎㅎ 저 안에 있는 것 만으로 왠지 힐링이 될 것 같은 느낌이에요. 수강생 분들마다 자신만의 그림을 그리고 계시네요 ^ ^

혹시, 2018년 이루고 싶으신 소망이 있으시다면 이루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제가 얼떨결에 지목당한 「2018년 소망 릴레이」@sumininn님을 추천했습니다. ㅎㅎ 부담스러우시다면, 속으로만 생각해보셔도 좋아요. 생각만 하시는 것 만으로도 이루어지길 바라겠습니다!

화실이라니 화실이라니!! 너무 부럽네요ㅠㅠ
과슈라는 이름은 처음 들어봐요. 귀여운 느낌이네요ㅎㅎㅎ
아 그리고 저 여행 뒤 아파서 잠시 쉬었다가 오늘 복귀했어요ㅠㅠ 자주 못 들려서 죄송해요. 앞으론 자주 봬요! :)

과슈 이름 귀엽죠?? 저도 처음듣고 오잉? 했어요ㅋㅋㅋ 여행다녀오시고 몸살겪으셨나요?ㅠㅠ 여독 싹 다 푸셨길 바랄게요!!

이런 클래스 받는거 되게 좋은거 같아요!
잘 보고 갑니다 !!

댓글 감사합니다-!
네 저도 생각했던것보다 작업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받을수있을것 같아 기대돼요 열심히 다녀보려구요!

역시 예술은 아름답습니다^^

우와 화실 깔끔해서 그림이 더 사는 것 같아요. 저도 뭔가 배워보고 싶어지네요~ 에너지 만땅 채우고 내일 다시 힘내자구요~

제가 첫수업이었어가지고는.. 벽이 완전히 하얀색이었는데 제가 첨으로 백그라운드 깔면서 막 칠해버렸어요ㅋㅋㅋㅋㅋ 선생님이 부담갖지 말고 칠하라고격려해주셨습니다 ㅎㅎ 담주도 수업다녀와서 포스팅할거예욥! 얼른 가고싶습니다

얼른 수민님의 그림들 보고 싶어요!!
그림에 녹아있는 밸런스 있는 색채감 정말 좋아하거든요 ㅎㅎ

ㅋㅋㅋ얼른 실력 쌓아 제 작업 할수있길! 작업하면 당연히 보여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와 화실 수업이라니 과슈로 그린 그림 너무 좋아요~!!

아직은 따라그리는중이지만!
열심히 실력을 쌓아 제 그림 그리고 보여드릴수있었으면 좋겠어요:0
주말 잘보내셨나요-? 내일부터 다시 화이팅!! 항상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