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민여관] 오늘의드로잉 / 생일

in #kr-art6 years ago (edited)

96F3AB77-89E1-4666-9AAE-9E3CDDB1099E.jpeg

안녕하세요 수민여관입니다-
그림일기라는 타이틀 덕분에 매일매일 포스팅하는 습관이 조금씩 들여지고 있는것같아요.
그림일기치고 일상적 이야기가 너무없는것같아 오늘의드로잉 으로 타이틀을 바꿔 올리기로했어요
대수롭지도 않은일이지만 알려드립니다ㅎㅎ

오늘의 드로잉은 수채화 물감과 펜을 이용해 그렸습니다. 7살생일때쯤 생일이 다가오는날이 너무너무 기대가 됐었어요. 하루하루를 꼽으며 기다렸을 정도로요. 하지만 막상 생일 당일이 되니 다른 날과 너무 똑같아서 실망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오늘의그림은 그런 하루를 그렸어요.
하지만 잠시 실망하는 시간이 지나고 그날 저녁엔 가족들이 모여 케이크에 초를 불고 맛있는 저녁을 먹었습니다.
잠시 실망스런 순간이 다가와도 괜찮다 생각하고있어요.

너무추운 하루였어요 오늘은 목도리로 얼굴과 목을 꽁꽁 싸매고 출근했는데도 가게에 도착하니 몸이 얼어있었어요ㅠㅠ
내일 하루만 추위를 뚫고 출근하면 이틀간은 짧은 휴가입니다-
좋은밤 보내세요!

Sort:  

스티밋엔 아티스트 분들이 참 많으신것 같네요 :)
그림 올리실 때 어떤 생각하면서 그리셨는지도 짧게 올려주시면, 예술에 무지한 저같은 사람이 보면서 더 공감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ㅎㅎ 앞으로도 기대하면서 팔로우하고 갈게요!

앗 감사합니다! 그림설명이 좀 짧았지요-? 설명을 약간 추가했습니다ㅎㅎ 좋은밤보내세요🌝

빠른 피드백 감사합니다-! 저 어렸을 적 생일도 생각나고 그러네요.
초등학생 때 한번은 친한 친구로부터 생일선물을 받았는데 그 선물이란게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 2권'이었죠... 심지어 읽던 책... 지금 생각하면 웃음이 나지만 그 땐 꽤 진지하게 그 친구와의 관계에 대해 고민했었더랍니다ㅎㅎㅎ 옛날 생각나네요ㅎㅎ

제 조카가 그림을 참 잘 그려서 좋은 그림 보면 조카 생각이 많이 나서 보게 되네요~~
그림에 제목이 있다면 더 좋을것 같네요 ^^

앞으로도 좋은 그림 많이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들 생일축하를 해주고 있는데 주인공은 한발짝 뒤에서 혼자 앉아있는게 너무 가슴아프네요.
말씀은 괜찮다고 하셧지만 그때의 우울했던 기분이 아직 남아 계신것은 아닌지요...

ㅋㅋㅋㅋㅋ솔이님 제 생일은 여름인데 생일날을 포스팅으로 알려드릴게요
꼭 축하해주세요-!

꼭 생일날 포스팅으로 알려주셔야 되요! 제가 생일축하선물을 드릴게요 :)
생일 지나면 축하고 뭐고 없습니다.
그럼 좋은 주말 보내세요~

저도 손꼽아 기다리던 때가 있었는데 ㅎㅎ

꾸준히 올려주시니 고맙습니당 ㅎㅎ 오늘도 춥다는데 따뜻하게 보내시고 꿀같은 휴가 잘 보내세요~ :D

앗 관심갖고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어제하루 그림을 빼먹었는데ㅎㅎ 꿀같은 휴식이었다고 생각해주세요!

쉴때도 있어야죠 ㅎㅎ 전 오늘 만화책방에서 그림도 그리면서 공부할까했는데 만화책만 보다 왔네요 ㅎㅎㅎ

그래도 가족과 함께 보낸 그 시간, 언젠간 최고의 추억이 될 것이에요!!


[#kr-art] 르바 미술관에 작가님들의 그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미술관 포스팅 저자수익(SBD)는 Pay out 후, 그림 수대로 분배해 작가님들께 tipu 기능, 보팅 혹은 송금의 방식으로 지원금이 지급됩니다.

매일 저녁 7시(한국시간 기준) 올라오는 르바의 #kr-art 큐레이팅 최신 포스트에 그림의 제목과 링크를 남겨주시면, 그 다음날 소개되며, 매주 일요일마다 추가로 등록하여 전시회에 포함하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귀엽네요 ㅎㅎ 추운데 감기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파리에 계시다고 했었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유학생활 건강하게 하시길 바랄게요!!
앞으로도 드로잉 많이 올려주셔요!

쓸쓸함과 실망감이 잘 표현된거같아요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오늘은 조금 날씨가 풀린듯해서 다행이예요
주말밤 기분좋게 보내세요-!

늘 자신이 같으면 똑같은 반복에 실망하게 되겠지요 ~
새로운 도전 가즈아 ~ ^^
그리고 반갑습니다 ~

제 생일은 할아버지 제사날이어서 생일상을 따로 받은적이 별로 없대요. 근데 전 별로 그런 기억이 없어요. 대신 선물을 받아서 기뻤던 기억으로 남아요.
지난 일은 강한 감정이나 경험으로만 얼룩지는 것 같아요.
그래도 그림은 완전 어매이징 환상적이예요. 전 공연보고 있는 걸로 착각했네요.
멋진 작품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485.37
ETH 3156.53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