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수민여관] 오늘의드로잉 / 생일

in #kr-art7 years ago

스티밋엔 아티스트 분들이 참 많으신것 같네요 :)
그림 올리실 때 어떤 생각하면서 그리셨는지도 짧게 올려주시면, 예술에 무지한 저같은 사람이 보면서 더 공감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ㅎㅎ 앞으로도 기대하면서 팔로우하고 갈게요!

Sort:  

앗 감사합니다! 그림설명이 좀 짧았지요-? 설명을 약간 추가했습니다ㅎㅎ 좋은밤보내세요🌝

빠른 피드백 감사합니다-! 저 어렸을 적 생일도 생각나고 그러네요.
초등학생 때 한번은 친한 친구로부터 생일선물을 받았는데 그 선물이란게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 2권'이었죠... 심지어 읽던 책... 지금 생각하면 웃음이 나지만 그 땐 꽤 진지하게 그 친구와의 관계에 대해 고민했었더랍니다ㅎㅎㅎ 옛날 생각나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6790.06
ETH 2345.62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