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ongratulations @ssokaydrw!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See my post and vote my last 3 post and I will upvote you 100% in one hour.... No reply

그림그리시는분들에게 스팀잇이 딱이네요!! 멋진그림 잘보고 갑니다!

저도 동감~ ㅎㅎ 감사합니다

컬러도 좋고 선이 부드럽게 모아지는 느낌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신경 쓴 부분이라 뿌듯하네요 ㅎㅎ

늑대 !!너무 멋지네요!! 털이 하나 하나가 엄청 섬세하네요~

감사합니다^^ 그리다보니 점점 꼼수가 생기더라는..ㅋㅋ

이런 꼼수라면 배우고 싶네요!!ㅋㅋㅋ

#kr-art 작가님 예쁜그림 수집가 #kr-art 전담 개발자 @talkit@rbaggo 님의 큐레이션을 보고 업보트 해드립니다. 조만간 @rbaggo 님도 찾아 오실꺼에용.
모두들 월요일 잘 보내 셨나용?
설도 다가오고 있으니깐 즐거운 한주 되십시오.@zzoya 님이 그려주신 메이달로 신나게 작가님들에게 뿌리고 있습니다. ^^;;
그리고 이건 홍보 입니다. 저 @talkit #kr-art를 위해서 시네마서비스를 준비 했습니다. https://steemit.com/kr-art/@talkit/kr-art-kr-art-talkit 많은 작가님들의 도전 부탁 드립니다. ^^;;
오늘은 내일 출근해야되서 수동 봇은 진짜로 내일 찾아 뵙겠습니다. ^^;;

털 표현이 멋지네요.
그리고 개인적이지만 멋짐과 귀여움이 한번에 있습니다. ㅎㅎ

오홋.. 다시 보니까 묘하게 개구진 표정도 얼핏 보이네요!ㅋㅋ
섬세한 관찰력이십니다 :)

진정한 금손이십니다.ㅎ

감사합니다 ㅎㅎ 자주 보러오세요

너무 멋진 늑대입니다 ㅎㅎㅎ표정을 보아하니 암컷인 것 같아요 ㅎㅎ

오홋 그런가요ㅎㅎ 많은 분들이 생각지못한 다양한 점들을 캐치해주셔서 싱기하고 기쁘네요ㅎ
요런게 공유의 즐거움 :D

왕관이 너무나 잘 어울리는 근엄한 친구네요.
벽새님 그림 너무너무 멋져요. 취향 저격당하고 갑니다 :'(

핫 감사합니다..ㅎㅎ 머리쪽이 뭔가 허전해서 왕관을 씌워봤는데 좋은 선택이었군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78.20
ETH 3493.42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