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스테리 유모 사진작가 비비안 마이어(Vivian Maier) 를 찾아서

in #kr-art7 years ago

쪼야님 :-) 그녀의 열정을 누구 하나 결과물로 볼 수가 없었으니 말예요. 만약 누군가 그녀의 사진을 보고, 알아봐 주었더라면 어떤 일이 펼쳐졌을 지 모르겠어요. 유모로써 생업을 유지하는 것에 불만은 없었는지, 어쩌면 그랬기에 더 순수한 열정만으로 사진을 찍었던 건 아닌지 싶고요. 궁금한 건 많은데 물어볼 곳은 없으니.. 정말 모두 '살아 생전' 빛을 보았으면.. 그나저나 리뷰 상금 ;ㅁ; 으로 쪼야님이랑 외식하러 가구싶다!!!

Sort:  

ㅋㅋㅋㅋㅋㅋㅋ정말 같이 외식하러 가고 싶네요!! ;ㅁ;
스프링필드님이 후기 올려주시면 대리만족 할게요!! 헤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226.21
ETH 2715.6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