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rt 리뷰] 나를 멈추게 했던, 그리고 움직이게 했던 zzoya님의 그림

in #kr-art6 years ago (edited)

악 쪼야님!!! >ㅁ< 쪼야님 빼놓고 우리끼리 쪼야님 얘기하고 있었어요 ㅋㅋㅋ 아니 근데 비쫄딱맞고 누워계셨다니 ;ㅁ; 넘버원팬 마음 찢어집니다 T^T 지금은 좀 괜찮아지셨나요 ;ㅁ;

사실 저두 블로그나 SNS를 잘 안해서(심지어 코인시장도 뭐가 뭔지 모르고!) 스팀잇에 적응하느라 이것저것 많이 시도해보는 중인데 쪼야님의 그런 실험은 저와 다른 많은 분들에겐 눈호강이라는 것!! +ㅁ+ 제 팬역할은 그림 보여주시는 것으로 열심히 잘 해주고 계시니 염려마세요 >ㅁ<

나만 알고 싶은 쪼야님이지만 ;ㅁ; 많은 분들께 소개(자랑)하고 싶어서 (얼른 쪼야님 팔로워가 300, 400이 되어 이벤트에 당첨되야 하기 때문에 ㅋㅋㅋㅋ ) 쪼야님 그림을 허락도 없이 잔뜩 가져와 혹시 곤란하시면 어쩌나 걱정했어요.

근데 이렇게 장문의 팬레터(내맘대로 생각할거예요 안들린다 안들려~~)를 남겨주시다니 저야말로 감동 ㅠ^ㅠ 리뷰쓰면서 제가 못봤던 쪼야님의 그림들도 다시 보고 제가 더 좋았던 시간입니다 >ㅅ< 앞으로도 그냥 쪼야님 하시던대루, 하고 싶은대루 부담없이! 편안하게! 행복하게! 그림 그려주세요 >ㅁ< 저두 사...사랑해요 ^_________^

Sort:  

지금은 괜찮아요! 짐승같은 회복력을 갖고 있거든요ㅋㅋㅋㅋ그리고 스프링필드님은 이벤트를 기다리실 필요가 없다는... ;-)
https://steemit.com/kr-art/@zzoya/zzoya-s-drawing-69-1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5124.62
ETH 3554.39
USDT 1.00
SBD 2.46